Saturday 3 March 2018

플로어 상거래 시스템


Excel에서 지원 및 저항 수준 계산.
거래소의 거래 구덩이에서 선물 계약의 실제 매매를하는 플로어 트레이더 및 기타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외부 영향이없는 경우 이러한 상품의 가격을 평가하는 매우 유사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피벗 지원 및 저항 시스템 (Pivot Support and Resistance)은 전날의 가격 활동을 기준으로 상대적인 평가 수준을 결정합니다.
피벗 시스템 가격 수준은 하루 종일 잠재적 인 지원 및 저항 영역으로 작용합니다. 그들은 특히 거래 활동이 느릴 때 플로어 전문가가 입찰가와 오퍼를 조정할 때 플로어 전문가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 Off-floor 활성 거래자는 거래 엔트리, 배치 중지 및 종료를위한 적절한 영역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동일한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의 기본 수준은 일일 피벗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매 거래 일을 입력 할 때이 수준을 강세와 약세 세력 사이의 균형점으로 간주합니다. 데일리 피봇 (Daily Pivot)보다 중요한 가격 활동에 대한 시연은 낙관적 인 의미로 간주되며 아래 활동은 약세입니다. 실제 거래 진입과 출국은 다양한 다른 시장 요인에 의해 시작되지만 시장의 일반적인 방향 편향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일 피벗 수준과 관련된 가격 행동을 먼저 살펴 봅니다.
Tradestation이 만든 차트입니다.
하루의 거래 활동은 일반적으로 일일 피벗 수준으로 회귀하고 중력을 가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이 지역에서 멀어지고 첫 번째 저항 수준 (R1) 또는 첫 번째 지원 수준 (S1)에 근접함에 따라 시장 행동이 점차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새로 획득 한 레벨을 거부하면 일일 피봇으로 돌아갈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른 한편, 이러한 초기 수준 중 하나의 위반은 시장 수용 및 거래되는 계측기의 가치 평가에서의 인식 된 변화로 간주됩니다.
또한 시장이 데일리 피봇 (Daily Pivot)으로부터의 움직임을 더욱 넓히기 위해서는 각 연속적인 수준의지지 또는 저항을 통한 침투가 일반적으로 외부 이해 관계자들의 참여도가 높아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off-floor 이익의 증가는 장기적인 포지션이 확립 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더 많이 트렌드 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연속적으로 더 많은 피벗 시스템 지원 또는 저항 위반이 발생할 때마다 일반적으로 장기간에 걸친 참가자들의 관심을 자극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Tradestation이 만든 차트입니다.
일단 시장이 특정 지원이나 저항 수준에 대해 설득력있는 위반을하면, 그 수준은 지원 / 저항 역할을 뒤 바꿔 놓은 것으로 간주되고, 이후에는 더 많은 시장 활동을위한 테스트 포인트가됩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 차트에서 가격 행동이 첫 번째 저항 수준 (R1)의 상승 반전으로 발전하면 그 수준으로 되돌아가는 역 추적은 그 완전성의 테스트로 간주됩니다. 성공적인 테스트는 회귀 이동이 취소되고 가격이 위쪽으로 더 올라갈 때 발생하며, 이는 갱신 된 평가 포인트로서의 해당 레벨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입니다. 또한 그 수준에서 벗어나면 계속해서지지 또는 저항을 통해 시장을 강타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갖게되어보다 긴 시간 프레임 관점의 플레이어를 시장으로 끌어 들일 수 있습니다. . . 계속해서 시장의 활동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사용되면 피봇 시스템 지원 및 저항 수준이 활성 거래자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일중 평가 레벨을 측정하는 빠른 방법 일뿐만 아니라 해석 적 "템플릿"을 적용하는 효과적인 수단을 제공합니다. 시장 행동을보다 잘 이해하고 기회를 포착 할 수 있도록 시장 활동을 유도합니다. 그들은 단기간의 일중 동향이 언제 그리고 어디서 망설 일지를 결정하는 것을 돕고, 또한 "테스트 포인트"로서 기능 할 수있다. 시장이 현재의 방향을 계속 유지할 것인지 아니면 반전시킬 것인지를 결정할 때.
포기 각서 : 주식 및 선물 거래에서 실질적인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특정 목적에 대한이 정보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명시 적 또는 묵시적으로 보증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소유자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이러한 자료의 어떠한 부분도 복제, 저장 또는 전송할 수 없습니다.

피벗 포인트 (Floor-Trader Pivots)
제임스 B. 스탠리.
지원 및 저항은 거래자에게 잠재적 옵션의 짝을 제공 할 수있는보다 기술적 인 분석 분야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는 리스크 관리를위한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사용하거나 중단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시장에서 가격이 큰 변화를 잡기 위해이 수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종종 '브레이크 아웃'이라고도하며 & rsquo; 가격이 새로운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만들기 위해지지 및 / 또는 저항을 깰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원과 저항 수준을 확인하는 수많은 방식이 있습니다. 많은 트레이더들이 차트에서 직접이 레벨들을 뽑을 것입니다. 그러나 거래가가 이러한 가격을 항상 동화 할 수 있도록 차트가 항상 제공되지 않아서 대체 메커니즘이 개발되었습니다. 컴퓨터가 바닥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평범 해지기 전에 잠재 지원 및 저항 수준을 확인하는보다 단순한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이것은 피벗 포인트가 작동하는 곳입니다. 피벗은 다양한 유형과 변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피벗 (Pivot)은 세계 최대 거래소 바닥에있는 여러 세대의 상인이 만들어서 전달한 메커니즘을 '플로어 트레이더 피봇'이라고합니다. & rsquo; & lsquo; Classical Pivots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rsquo;
& lsquo; Floor-Trader Pivot, & rsquo; 전날의 가격 데이터를 입력으로 사용하여 신속하게 Pivot 포인트를 계산할 수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1 일 미만의 시간 프레임을 사용할 수 있지만 피벗은 일반적으로 일별 차트에 표시됩니다. 전날의 거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James Stanley가 만든 차트.
위의 & P & rsquo;로 표시된 피벗 (Pivot)은 지원 및 저항 수준이 자동으로 플롯 된 피벗 값을 표시합니다.
클래식 피벗의 계산은 & Lsquo; mid-line, & rsquo; 또는 Pivot 자체. 이것은 & lsquo; average, & rsquo; 전날의 최고, 최저 및 마감을 사용하는 가격입니다. 상인은이 3 개의 레벨을 함께 추가 할 수 있으며, 3으로 나누어 & lsquo; Pivot, & rsquo; 당일
피벗 = (이전 요일 및 최고 요일 / 최저 요일 + 전일 요새 닫기) / 3.
이 피벗은 일반적으로 지원 또는 저항으로 보이지 않지만 다양한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계산할 수있는 중간 지점입니다. Pivot을 계산 했으므로 이제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피벗은 일반적으로 최소 2 단계의 지원 및 저항을 제공합니다 (이 수준을 일반적으로 R1 및 R2 또는 S1 및 S2라고 함).
첫 번째 저항 수준 인 R1을 계산하려면 이전에 계산 한 Pivot 값을 2로 곱하고 어제의 Low 값을 빼면 가격 값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R1 = (오늘의 피벗 값 X 2) & ndash; 어제부터 낮음.
상인이 첫 번째 저항 수준을 계산 한 후에는 첫 번째 지원 수준 인 S1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S1은 R1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우리는 단순히 오늘날의 2 번 피벗 값을 곱하고 빼기 만 할 수 있습니다.
어제는 최고가로 S1의 가치를 계산합니다.
S1 = (오늘의 피벗 값 X 2) & ndash; 어제부터 높았습니다.
이전 계산에서 알 수 있듯이, 피벗 값은 전날 발생한 가격 조치에 크게 의존합니다. 가격 거래가 특히 변동이 심한 경우 거래자는 종종 추가 수준의지지와 저항을 필요로합니다. 이것은 두 번째 수준의지지와 저항이 작용할 수있는 곳입니다. 거래자는 종종 S2와 R2 값을 정의하여 피봇 팅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됩니다.
Resistance의 두 번째 수준은 R1보다 높은 가격이 될 것이고 R1과 S1 사이의 차이를 더하고 이전에 계산했던 Pivot 값에 더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R2 = 오늘부터 피벗 + (R1 & ndash; S1)
S2의 계산은 다시 R2의 계산과 유사합니다. R1과 S1의 차이를 Pivot 값에서 뺍니다.
S2 = 오늘부터 피벗 팅 & ndash; (R1 ≠ S1)
이제 레벨이 계산되고 적용되므로 거래자는 거래하는 전략 및 시장 접근 방식으로 이러한 지원 및 / 또는 저항 영역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제임스 B. 스탠리 글
트위터 JStanleyFX에서 James를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James Stanley의 배포 목록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플로어 상거래 시스템
나는 라인을 사용하여 거래하고 싶다. 라인은 지원 및 저항 영역을 정의합니다. 선은 직선, 곡선, 수평, 수직 또는 각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자석 영역과 행동 / 반응 영역으로 본다. 그들은 가격을 그것에 끌어 들이고, 가격이 오면 거기에 반응을 얻습니다. 잠시 멈추지 만 다음 자석으로 넘어가거나 지나가는 곳에서 다시 튀어 나옵니다.
Floor Trader 피벗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계산됩니다. 나는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사용한 계산을 사용한다. 나는 계산에 어떤 마법도 없다고 느낍니다. 효과는 자기 충족 예언 개념입니다. 선을 보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반응이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잊어 버려라.
플로어 트레이더 피봇은 플로어 트레이더 (지역 주민)와 트레이딩 구덩이의 마켓 메이커가 일중 지원 및 저항 포인트를 계산하는 데 사용하는 잘 알려진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컴퓨터 및 정교한 분석 기술이 출현하기 전에 플로어 트레이더는 시장에서 주요 지원 및 저항 지점을 결정하기 위해 일련의 계산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전날 오픈, 하이, 로우 및 클로즈에서이 포인트를 계산했습니다. 플로어 트레이더들은 오늘도 여전히 이러한 일중 거래를 사용합니다. 구덩이의 플로어 트레이더들은 지원과 저항을 위해 이러한 포인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주요 포인트를 추적하고 어떤 유형의 일중 거래를하는 경우에는이를 인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시장이라도 거래 활동이 일어나는 균형점이 있습니다. 많은 수의 신규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없는 경우, 이 지점은 플로어 트레이더 (현지인) 및 시장 제작자가 입찰가 및 오퍼를 조정할 때 피벗 또는 초점 역할을합니다. 가격이 피벗에서 멀어지면 특정 시장에서 확립 된 가치 영역에서 파생 될 수있는 지원 및 저항 영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역의 침투는 가치 평가의 변화를 가져오고 일반적으로 새로운 플레이어 및 주문을 시장에 진입시킵니다.
플로어 트레이더들이 시장을 개척하면서 당일의 트레이딩은 첫 지원과 저항 포인트 사이에 머무르게됩니다. 이러한 첫 번째 포인트 중 하나가 관통되면, 층외 거래자는 시장에 매료됩니다. 거래 범위가 확대되었으며 두 번째 지원 또는 저항 지점이 파손되면 장기 거래자조차도 시장에 매료 될 것입니다.
다른 유형의 거래자가 시장에 진입 할 가능성이있는 수준에 대한 지식은 현지인에 의한 평가 절상이 언제 발생했는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에 외부 영향이 거의없고 현지 플로어 트레이더가 거래를 지배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어제 종가와 오늘 개장 사이에 중요한 시장 소식이없는 한, 현지 플로어 트레이더와 마켓 메이커는 피벗 포인트 (P)와 첫 번째 지원 밴드 (S1)와 저항 (R1) 사이에서 시장을 이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첫 번째 수준이 깨지면 지원 수준 (S2) 또는 저항 (R2)을 테스트하고 (S3) 및 (R3)을 테스트하는 시장을 찾습니다.
과금 / 과매 수 지시기와 같은 다른 표시기와 피벗 포인트를 결합하는 것이 쉽고 도움이됩니다.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 가격이 첫 번째 저항 수준 (R1)까지 올라가고 다른 지표 중 하나 이상이 과매 수 영역으로 이동 한 경우 제공된 확인은 더 높은 신뢰 판매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첫 번째 저항 수준 (R1)에 도달하고 다른 지표가 강세 모드 인 경우 두 번째 저항 수준 (R2)의 상승 목표를 통해 더 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Alchemy Floor Traders Pivot Points와 연금술 지원 및 Resistance Pivot Point 표시를 결합하여 추가 지원 및 저항 지점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플로어 트레이더의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알면 구덩이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좋은 틀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일중 구매 및 판매 결정에 도움이됩니다.

플로어 상거래 시스템
이것은 회원 중 하나가 QuantShare를 사용하여 만든 거래 품목 또는 구성 요소입니다.
거래 항목은 다른 유형입니다. 데이터 다운로더, 거래 지표, 거래 시스템, 워치리스트, 합성물 / 지표가 있습니다.
QuantShare를 다운로드하면이 항목과 수백 개의 다른 항목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및 국제 시장 (주식, 외환, 옵션, 선물, ETF)과 함께 작동합니다. 수익성있는 트레이더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모든 거래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른 QuantShare 사용자와 아이템 및 아이디어를 교환하십시오. 반응 형이며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우리는 제안하는 모든 기능을 구현할 것입니다. 다른 거래 소프트웨어의 대부분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과 많은 기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플로어 트레이더 피벗.
피벗 시스템 가격 수준은 하루 종일 잠재적 인 지원 및 저항 영역으로 작용합니다. 그들은 특히 거래 활동이 느릴 때 플로어 전문가가 입찰가와 오퍼를 조정할 때 플로어 전문가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 테이프 판독 기술 및 촛대 패턴 인식과 함께이 값을 사용하면 거래 입력, 배치 중지 및 종료에 대한 적절한 영역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벗 (P) = (H + L + C) / 3.
저항 레벨 1 (R1) = (2 * P) - L.
지원 수준 1 (S1) = (2 * P) - H.
저항 레벨 2 (R2) = (P-S1) + R1.
지원 수준 2 (S2) = P - (R1 - S1)
저항 레벨 3 (R3) = (P-S1) + R2.
지원 수준 3 (S3) = P - (R2 - S1)
이 Floor Trader Pivot Numbers에 대해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그들이 거래 일 전체에 걸쳐 잠재적 지원 및 저항 구역 역할을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발생하는 "문맥"은 종종 그 중요성을 결정합니다. 촛대 형성을 적절하게 해석 할 수있는 기능과 결합 된 테이프 읽기 기술을 사용하면 매우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거래 설정이 가능하며 수익자 도구로 Floor Trader Level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스타일 : 기술 분석.
거래 소프트웨어, 공유 서버 및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무료로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분석.
기본 분석.
리뷰를 추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이 항목을 평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예를 들어 실행할 수 없거나 오류가있는 경우
이 개체를보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저작권 © 2017 QuantShare.
마진에 대한 외환을 포함하여 거래 금융 상품은 높은 위험 수준을 가지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금융 상품이나 외환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