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중국 모자 무역 시스템


중국, 세계 최대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발표


중국의 사이 핑 (Xi Jinping) 중국 총리는 중국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방법으로 탄소 거래 시스템을 개발할 것이라고 금요일 발표했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공동으로 발표 한이 발표문은 오는 12 월 파리 기후 협상에서 양국이 세계 탄소 배출권 협정을 타결 할 준비를하면서 나온 것이다. 미국과 중국은 세계 최고 온실 가스 배출 국가입니다.


중국 공장 및 기타 산업계의 탄소 오염은 지난 금요일 발표 된 국가 온실 가스 감축 목표의 대상이다.


중국은 2017 년 세계 최대의 온실 가스 배출량 거래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온실 가스 배출량의 대부분을 생산하는 발전, 철강, 시멘트 및 기타 산업을위한 탄소 시장을 창출 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8 월에 완공 된 오바마 행정부의 청정 전력 계획을 보완하고 2030 년까지 발전소의 탄소 배출량을 2005 년 수준보다 32 % 줄이는 것을 목표로한다.


& ldquo; 저는 미국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청정 전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rdquo; 오바마 당선자는 백악관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중국은 일부 대형 부문의 배출량을 제한하기 위해 시장 기반의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System)를 시작할 예정이다. & rdquo;


그는 양국이 우리의 야심 찬 비전 & rdquo; 미국과 중국이 다른 국가들이 12 월에 파리에서 기후 협약을 맺을 수있는 길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기후 변화에 관한 문제를 논의했다.


Xi는 또한 녹색 파견 접근법 & rdquo; 2030 년까지 재생 가능 에너지로부터 전기의 20 %를 생산하려는 국가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전략으로 전력 공급을 고려해야한다.


& ldquo; China & rsquo; green dispatch & rsquo; 시스템은 재생 가능 자원으로부터 발전을 우선시 할 것이며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오염이 적은 화석 연료 발전기로부터 전기를 받아들이는 지침을 수립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대통령 & rsquo; 공동 성명서에


이러한 접근 방식은 석탄과 같은 고 탄소 전력의 필요성을 줄이고 더 많은 태양력 및 풍력의 사용을 장려 할 것이라고 성명서는 밝혔다. 마지막으로 중국은 개발 도상국들이 기후 변화에 대처할 수 있도록 31 억 달러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ldquo; 오늘, 중국 & mdash; 전 세계적으로 인프라를위한 공공 자금 조달의 최대 공급 업체 중 하나. 국내외의 공해 및 탄소 배출량이 많은 프로젝트에 대한 공공 투자를 엄격하게 통제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동의했다. & rdquo; 성명은 밝혔다.


6 월에 중국은 2014 년에 양자 협약에 명시된 목표 인 203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정점으로 국제 사회에 서약서를 제출했다. 이 서약은 중국이 배출량을 최대 65 % 현재의 바람과 2020 년까지 태양 에너지 발전 용량을 거의 4 배 증가시킨다.


중국의 Tangshanpeng 풍력 발전소.


세계 천연 자원 연구 기관인 세계 자원 연구소 (World Resources Institute)의 앤드류 스티어 (Andrew Steer) 소장은 성명서에서 금요일 발표는 12 월 파리에서 개최 된 지구 기후 협약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ldquo;이 두 나라는 파리에서 강력한 협약을 맺은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소에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금세기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을위한 장기 목표, 시간이 지남에 대한 더 큰 야심을 만드는 프로세스의 창조, 그리고 국가들이 약속을 지킬 것이라는 자신감을 심어줄 투명한 시스템 "이라고 덧붙였다. 스티어가 말했다.


그러나 중국의 발표는 일부 환경 단체에 불쾌감을 안겼다.


중국이 탄소 배출권에 대한 탄소 배출권 거래제를 제정 할 것이라는 보도가 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시작하지는 않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Wenonah Hauter 식품 및 수역 전무 이사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 lsquo; credits & rsquo; 의심스럽고 검증 할 수없는 상쇄로 인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공해에서 벗어난 상품을 만들어 금융 회사가 오염 된 산업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 rdquo;


모자와 무역 시스템을위한 중국의 새로운 계획은 그냥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의 최근 경기 침체가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탄소 배출 제한 정책 및 무역 정책은 중국의 탄소 배출량 출혈을 부분적으로 반박하는 것이 쉽지만, 가난한 중국 배출량 데이터, 규칙, 부패 및 약한 시장 기관의 약한 집행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운명에 처해있다. 타이밍이 더 좋을 수는 없었습니다. 중국은 9 월 25 일 백진에서 사이 핑핑 중국 총리가 발표 한 바있다. 중국의 계획은 2017 년에 발전, 철강, 화학, 건축 자재, 제지, 비철금속 등 주요 산업 궤조. 베이징의 정상에서 정치적 지시가 중국의 최근 경제 침체와 결합하여 차이를 만들어내는 모자와 무역 시장을 창출하는 중국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중국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에 대한 과거의 실험은 확실히 어려웠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첫째,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 시스템은 정부가 단순히 조명을 켜 놓으려고 할 때 중국의 정책 입안자에게 실험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에너지 가격이 높습니다. 그리드의 불안정성, 가격 변동성 및보다 역동적 인 수요 곡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전 수요 측면의 에너지 개혁, 보전 노력, 배출권 거래제 및 기타 이니셔티브의 확장이 어려워졌습니다. 또한 높은 수요와 높은 연료 가격은 전력과 같은 것들에 대한 정부 보조금이 낮은 가격과 실험으로 인한 더 높은 자유화 된 시장 세 사이에 큰 차이를 가져왔다. 이와 대조적으로 최근 GDP 성장률이 7 %에 달해 연료비가 인하 된 최근의 경제 침체로 인해 이러한 격차가 해소되고 높은 전력 가격이 낮아지는 남동부 도시 심천과 같은 주요 시장의 전력 가격 개혁과 같은 개혁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에너지 시스템의이 호흡 실은 배출 가스 거래 계획에 중요합니다. 이 제도는 설계 상 배출에 가격을 매기므로 사회 비용을 반영하기 위해 비용을 인상합니다.


둘째, 9 월 25 일에 발표 된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해 개발 도상국을 돕기 위해 31 억 달러의 기금을 전략적으로 포함시키는 것은 중국 정책 입안자들 사이에서 성장하고 중요한 심리적 변화를 시사한다. 기금을 제공하는 것은 비록 제한적이라 할지라도 기후 협상 기술 ​​및 기반 시설 기금이 개발 도상국에서 개발 도상국으로 흘러 와야한다는 분개적인 개발 - 세계 블록이 종종 기후 협상에서 사실상의 주도자가되는 "코펜하겐 시대"접근법에서 출발한다 개발 도상국. 대신에 중국은 전세계에서 기후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비생산적 인 협상력에서 벗어났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의 움직임은 미국의 국내 기후 법안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최근 중국의 기후 변화 완화 정책 참여가이 분야의 미국 행동을위한 전제 조건이라고 오랫동안 주장해온 미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베이징의 최근 상장과 무역 발표를 직접적으로 저해하고있다. 중국이 탄소 정책에서 산업 경제의 더 큰 부분을 덮어 씌우려고 시도함에 따라 미국은이를 따르지 않는 것이 더 어려워 질 것이며 대신 국내 전력 부문만을 다루는 활동을 넘어서 확대 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상품의 거래에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넥 (break-neck) 경제 성장은 이전의 중국이 지역의 이산화황 시장을 시작하려는 시도에서 판매자의 공급을 제한했고 최근에는 파일럿 이산화탄소 시장을 제한했다. 발전기가 수요를 따라 잡기 위해 팔려고 내놓은 초과 배출량 크레딧이있는 위치는 거의 없었다. 그 결과는 상징적 인 가치를 지닌 강탈 된 거래를 강요했습니다. 경제 성장 둔화로 중국의 철근, 강철 및 석탄 발전소의 정체와 함께보다 효율적인 발전소 및 재생 가능 자산의 확장 된 함대는 실제 잠재적 인 신용 판매 인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확실히 중요한 탄소 문제 해결은 이제는 지연되기보다는 마땅히 해결되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모니터링, 보고 및 검증에 대한 관리 문제도 똑같이 해결해야합니다. 중국의 GDP 측정은 분단 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석탄 원료 및 탄소 배출량의 탄소 함량을 제외하고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탄소 시장에서 국가 소유 기업 (SOEs)의 주요 시장력에 대한 잠재력은 또한 자본 비용이 일반적으로 낮은 SOE가 종종 자본 비용이 더 높은 사기업과 경쟁해야하는 진정한 관심사이다. 보유 한계를 포함하여 그러한 도전에 대한 해결책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정부 정책의 중점과 Xi의 최근 정책 움직임에 의해 대표되는 정치적 의지를 고려할 때 이는 모두 환영할만한 도전 과제입니다.


유럽의 10 년 동안의 장벽과 무역 실험은 어려웠지만, 중국의 조종사는 5 년 전의 단순한 개념이었으며 2 년 전에 출범 한 것입니다. 이는 미국이 모자 및 무역 정책을 통과시키지 못하고 호주가 자체 탄소 시장 계획을 바꾸 었으며 UN의 청정 개발 체제 (Clean Development Mechanism) 시장이 붕괴 된 극한 기간에 발생했다.


보다 효율적인 신용 거래와보다 효율적인 전기 파견을 통해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중국의 조정 된 조치는 다른 주요 배출국들과 적극적인 국제 외교를 병행해야 할 것입니다. 전 세계 기후 활동 지지자들은 금년 12 월 파리에서 개최 될 COP21 기후 회의에 많은 희망을 걸고있다. 다행스럽게도 중국 지도자들은이 점에서보다 적극적인 태도로 옮겼습니다. 역사적으로 중국 협상가들은 소규모 배출국을위한 적응 기금 지원에 초점을 맞춘 "Group of 77"과 기후 완화에 대한 기금과 노력의 초점을 맞추기위한 선진국의 요구와 같은 다른 개발 도상국 연합의 요구 사이에서 종종 잡혔다. 중국 자체는 21 세기의 반짝이는 현대 도시와 빈곤 한 지역과 인구가 많은 주요 배출국으로서이 점에서 다소 독창적입니다.


녹색 기술 이전 기금 또는 기후 적응 기금의 형태로 선진국에서 개발 도상국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중국과 미국 / EU 정당 간의 많은 논쟁 중 하나였다. 중국이 변화했다. 특히 개도국을 돕기위한 31 억달러 기금 ​​발표는 중국인 리 케캉 (Le Keqiang)이 올 여름 초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를 방문한 것과 같은 변화를 보여주고있다. 고위 중국 지도자의 그것의 종류. 리는 중국의 OECD 개발 센터 가입 및 관련 지원 프로그램에 서명했다. 원장의 민간 부문에서 중국의 미국과 EU의 에너지 효율, 신소재, 신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서비스 기술을 중국의 재정 및 개발을 활용하여 개발하고있는 부문 별 녹색 기술 기금이 점차 증가하고있다 세계.


중국은 세계 석탄의 절반 이상을 소비하고 미국의 2 배의 탄소를 배출하지만 유럽의 2 배 크기 인 탄소 거래 시장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비평가들은 시장 초기 단계에서 운송의 배제를 언급하지만 철과 강철, 화학 물질 및 건설 부문의 분열되고 중요한 산업 부문의 포함은 탄소 강도 곡선을 하향 굴곡시키는 중요한 단계를 의미합니다. 유용한 중국인의 말처럼 "산들 너머는 아직 키가 큰 산"입니다. 도전이 분명히 진행되는 동안, 가장 최근의 모자 및 무역 정책의시기는 한동안 중대한 중국의 약속을 저해하는 산맥 위의 또 다른 주요 리프트를 제공합니다 . 결과는 인상적이며 이번 겨울 파리로 향하는 현실적인 희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에드워드 A. 커닝햄 (Edward A. Cunningham)은 하버드 케네디 스쿨 (Harvard Kennedy School)의 민주적 거버넌스 및 혁신을위한 애쉬 센터 (Ash Center for China)의 중국 프로그램 디렉터입니다.


외교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


최신.


북한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위한 유엔 투표.


해외에서 일하는 북한 사람들은 현금의 원천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북한이 동계 올림픽을 날려 줄 것인가?


있을 수있다. 그러나 2018 동계 올림픽을 평화롭게 유지하기 위해 워싱턴, 서울, 북한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민주주의가 아니라면, 당신은 더 유럽 적이 아닙니다.


EU는 마침내 규칙을 지키는 클럽으로 선언하고 폴란드와 같은 국가는 속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국은 탄소 배출을 제한하기 위해 배출권 거래 및 무역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중국의 사이 핑 (Xi Jinping) 중국 총리는 온실 가스를 제한하기 위해 유럽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탄소 배출을 줄이기위한 전국적인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발표 할 것이라고 오바마 행정부 관계자는 말했다.


중국의 7 개 도시에서 시범 프로젝트를 확대하는이 모자 무역 프로그램은 중국에서 가장 탄소 집약적 인 부문의 배출량에 대해 전국적으로 한도를 부과 할 것이고, 쿼터 초과 기업들은 급격히 감소한 배출.


사이 대표는 오바마 대통령과 공동 성명서를 통해 워싱턴에서 발표 할 예정이다. 오바마 대통령은 세계 지도자들에게 기후 변화를 늦추고 야심 찬 조치를 취하고 12 월 파리 기후 회의에 앞서 세부 계획을 제출하도록 촉구했다.


이 발표는 미국 기업에 대한 중국의 사이버 공격에 대한 의견 차이, 비정부기구에 대한보다 제한적인 제안 법, 계속되는 인권상의 차이, 분쟁의 대상이 된 섬과 산호초에 대한 4 대의 전투기 활주로의 명백한 건설 등으로 어둡게 된 정상 회담에 밝은 자리를 제공 할 수있다 남중국해에서


또한 지난 11 월 오바마 대통령이 베이징을 방문하는 동안 중국이 목표 Xi를 달성하기 위해 취할 조치에 대해 설명했다.


중국은 온실 가스 배출량의 거의 30 %를 차지하는 세계 최대의 배출 국가입니다. 정부는 이미 2020 년까지 국내 총생산 (GDP) 단위당 탄소 발생량을 40 ~ 45 % 줄이고 2030 년까지 최대 배출 수준에 도달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새 cap-and-trade 프로그램이 그 길을 바꾸는 정도는 전국적인 상한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의 발전 부문, 철강 산업, 화학 회사, 건축 자재, 시멘트 및 제지 업체에 적용될 것입니다.


"그들은 함께 중국의 기후 오염을 상당량 생산한다"고 고위 관리가 말했다. "이것은 중요한 움직임이다."


또한 기존의 대기 오염으로 분노하여 스카이 라인을 흐리게하고 광범위한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고 조기 사망자가 수십만 명에 이르는 보통 중국인에게 제기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중국은 또한 금요일에 오바마 행정부가 국제 기후 변화 기금 (International Green Climate Fund)에 대해 2016 회계 연도에 의회에 적절한 물어 보았던 30 억 달러와 유사한 재정적 공약으로 저소득 국가들을 돕겠다는 약속을 할 것이다. 오바마 대통령은 중형 차량에 대한 규제와 전력 회사를위한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을 통해 배기 가스를 제한하기위한 계획과 이미 공표 한 계획에 대한 공약을 재확인 할 것이다.


금요일 성명서에는 세계를 기후 변화 대응 조치를 취해야하는 선진국과 그렇지 않은 개발 도상국으로 나누어 놓은 1992 년의 접근법의 끝을 보완하는 언어도 포함될 예정이다. 이 언어는 다른 상황을 인정하지만 모든 국가가 기후 변화에 대처해야합니다.


중국 발표에는 많은 아이러니가 있습니다.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처음 옹호 되었으나 유럽에서 처음 채택되었습니다. 2009 년 오바마 대통령 취임 첫해에 하원은 감세 조치를 통과했지만 상원에서 사망했다.


일부 미국 주정부는 캘리포니아 및 동북부 국가 그룹을 포함하여 제한된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Green Shace의 기후 정책 고문이자 동아시아 에너지 정책 고문 인 Li Shuo는 중국이 야심적인 목표를 세운 지난 11 월 기후 협정이 정치적 지평이 흐릿 해지면 양국을 묶어 놓겠다 고 말했다.


"공화당 대통령이 있다면, 당신은 흥미로운 역 동성을 가질 것"이라고 Li 씨는 말했다. "양국 대통령의 약속이있을 경우 그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계약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이것의 한 측면은 두 나라를 하나로 묶는 정치입니다. "


중국, 배출량 제한을위한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 발표


중국의 사이 핑 (Xi Jinping) 대통령은 2017 년 온실 가스 배출을 제한하고 가격을 책정하는 국가 프로그램을 금요일 시작하는 획기적인 약속을 할 것이라고 오바마 행정부 관리가 목요일 밝혔다.


이른바 배출권 거래 시스템 (cap-and-trade system)을 만드는 움직임은 철강, 시멘트, 제지 및 전력을 포함한 주요 산업의 배출을 줄이기위한 세계 최대의 오염원에 의한 실질적인 조치가 될 것이다.


오바마 대통령과의 백악관 정상 회담에서 발표 될이 발표는 중국과 미국이 기후 변화를 타개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그들의 영향력을 사용하고 다른 나라들도 똑같이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야심 찬 노력의 일환이다.


뉴스 레터 가입.


속보 s.


뉴욕 타임즈에서 중요한 뉴스가 전세계에 퍼지 자마자 뉴스를 수신하려면 가입하십시오.


구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 해주십시오.


이미 구독하고 있습니다.


환경 설정 관리하지 않습니까?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언제든지 저희에게 선택을 취소 하시거나 연락하십시오.


Obama와 Mr. Xi는 12 월에 파리에서 기후 변화 협약을 맺을 세계의 두 대 경제국 지도자들의 공동 결정에 주목할 것입니다. 그것의 배출을 억제.


사이의 서약은 중국의 기후 변화에 대한 행동에 반대하는 공화당 원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논쟁 거리였던 중국의 의도를 강조한다. 미국의 가장 강력한 경제적 경쟁자는 그렇게하지 않았다. 그러나 중국이 실질적으로 배출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을 제정하고 집행 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다.


중국의 경제는 값싼 석탄 연소 전력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국가는 산업에 대한 외부 검토를 저지르는 역사가 있습니다. 중국은 특히 석탄 회사들과 같은 주요 부패 사건에 시달리고있다.


그러나 4 월 이후 미국 관리들이 말한 협정은 중국이 지금까지 일반적인 야망을 이행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에 대한 첫 번째 약속이다.


사이 핑핑은 누구입니까?


중국의 사이 핑핑 (Xi Jinping) 중국 국가 안보 보좌관은 화요일 미 - 중 관계의 중요한 교차점에서 국가 방문을 위해 미국에 도착했다.


JONAH M. KESSEL (JONAH M. KESSEL), 발행일 2015 년 9 월 21 일. Wu Hong / European Pressphoto Agency 사진. 시간보기 동영상 & # 187;


국내외 압력으로 인해 중국 정부는 화석 연료, 특히 석탄의 배출을 억제하기위한보다 탄탄한 조치를 취하게되었습니다. 베이징과 다른 많은 중국 도시들을 종종 둘러싼 유해한 공기에 대한 대중의 분노가 커지면서 정부는 석탄 및 기타 스모그 원천에 대한 규제를 도입하고 이산화탄소 오염을 줄일 수있는 부수적 인 혜택을 갖게되었습니다. 당국은 화석 연료 사용을 줄이는데 경제적 이익을보고있다.


배출권 거래 협약은 오바마와 미스터 사이 (Xi)가 작년에 베이징에서 도달 한 협상을 토대로하고있다. 두 곳 모두가 가파른 배출 감축 목표를 세계 기후 협약의 선구자로 설정했다. 기후 변화를 자신의 대통령 임명 문제로 만든 오바마 대통령은 올해 계획의 핵심을 발표했다. 금요일에 발표 한 바에 따르면, Mr. Xi는 2030 년까지 중국의 배출량을 어떻게 중단 할지를 대략적으로 설명 할 것입니다.


한 고위 관리는 성명서에서 "우리의 성공 확률이 높아질수록 협상의 확고 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Xi 씨의 국가 방문 기간 중 중국 대표단의 Lu Kang 대변인은 기후 변화를 확인하는 것을 거부했다. 그는 양국 대통령이 지구 온난화 대처에 전념했다는 점에서 "진전을 이룰 수 있었다"고 말했다.


리포터의 노트 : 사이 핑핑의 미국 방문.


사이의 아메리카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국은 평화 유지를 위해 1 억 달러와 수천 명의 부대원들을 놀라게합니다.


중국 뉴스 매체가 Xi의 여행을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


북경에서 Xi Leads Summit이 진행됨에 따라 억류 된 중국 여성들의 이미지가 거리를 두려워합니다.


기후 협상은 오바마와 미스터 사이의 마찰의 잠재적 인 원천에 의해 지배 될 것으로 예상되는 광범위한 정상 회담에서 희귀하고 밝은면이있다. 두 정상은 목요일 밤 블레어 총리에서 백악관 맞은 편에 근무하는 2 시간 30 분의 만찬으로 만남을 시작했다.


백악관 보좌관은 미국 기업 및 정부 기관에 대한 사이버 공격, 남중국해 분쟁 지역에서의 중국의 공격적 인 섬 및 환초 개간 등을 포함 해 많은 논쟁이되는 주제를 제기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국의 반체제 인사들과 변호사들.


미국 경제학자들이 만든 개념 인 모자 무역 체제 (cap-and-trade system) 하에서 정부는 매년 배출 될 수있는 탄소 오염량을 상한선에두기로했다. 기업들은 오염을 위해 허가권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서구 경제학자들은 오랫동안이 아이디어를 오염 물질을 더 비싸게 만들어 산업을보다 깨끗한 형태의 에너지로 밀어 넣을 수있는 시장 지향적 인 방법으로지지했다.


Xi 씨는 저탄소 소스로부터 전력을 생산하는 것에 대한 가격 인센티브를 창출하기위한 "녹색 파견"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서약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는 가난한 나라들에게 유해한 배출을 줄이는 프로젝트에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도록 자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동의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인프라 프로젝트 금융 기관인 중국은 고 탄소 프로젝트로가는 공공 자금의 양을 "엄격히 제한"하는 데 동의 할 것이라고 미국 재무부가 발표 한 2013 년 공약에 따라 다른 한 관리가 말했다. 새로운 석탄 화력 발전소에 대한 공공 자금 조달을 중단하십시오.


사이 핑핑의 미국 방문


더보기 Mr. Xi의 미국 방문 첫 번째 방문 일정


그의 첫 번째 임기에서, 오바마는 의회를 통해 유사한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추진하려고했다. 그러나 양국 국회의원들이 심각한 기후 변화 정책이 중국과의 경제적 경쟁을 위협 할 수 있다고 우려했기 때문에이 법안은 상원에서 사망했다. 그러나 이제 중국은 오바마가 의회를 통과하지 못한 동일한 기후 변화 정책을 제정 할 태세로 보인다.


중국은 최소 3 년 동안 더 작은 무역 거래 프로그램 (cap-and-trade program)을 개발하고 시행해왔다. 2012 년에, 그것은 국가 프로그램을위한 시험으로 봉사하기 위하여 예정되는 7 개의 지방에있는 시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지난 주, 중국 당국자들은 로스 앤젤레스에서 캘리포니아주의 환경 관련 최고 관리들과 만났는데, 이는 적극적인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제정했다. 회담에 참석 한 사람들은 중국과 캘리포니아의 모자 거래 시스템의 연계를위한 길을 닦을 의도가 있다고 말했다.


오바마 대통령이 발전소에 탄소 배출을 억제하도록 요구하는 환경 보호국 (EPA)의 규정 인 기후 변화 정책을 공개 한 지 2 개월 만에 발표됐다. 이 규칙은 수백 개의 심하게 오염 된 석탄 화력 발전소를 폐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공화당과 석탄 국가의 의원들로부터 불이 났지만, 국제 협상가들은 오바마 대통령의 규제가 기후 변화에 대한 미국과 중국의 긴 교착 상태를 깨뜨리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한다.


그러나 두 나라는 여전히 다른 이슈들에 관해 크게 분열되어있다. 미국과 중국 관리들은 지난 수 주간 사이버 공격에 관한 협상을 진행해왔다. 이 지역은 22 건의 도난을 허용 한 인사 관리 실 (Office of Personnel Management)에서의 해킹 백만 건의 보안 서류와 560 만 건의 지문.


그들은 사이버 정책에 대한 높은 수준의 대화를 재개하고 평화시에 서로의 핵심 인프라를 공격하지 말라는 상호 헌신과 같은 최소 기준을 설정하는 협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장 어려운 분야 중 하나 인 지적 재산권이나 개인 정보의 사이버 폭스에 대한 상호 이해를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양국 대통령은 중국의 분쟁 지역 인조 섬에서 활주로를 건설하려는 중국의 움직임이 비판적으로 중요한 수로의 대결에 대한 미국의 우려를 불러 일으킨 남중국해에 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두명의 대통령은 중국과 미국 군용기에 관한 에피소드 규율에 관한 협상을 타결 할 예정이며, 과거의 합의를 토대로 사고 나 에피소드를 피하려고한다.


크리스 버클리 (Chris Buckley)는 홍콩의보고에 공헌했다.


이 기사의 버전은 2015 년 9 월 25 일에 뉴욕 판 A1면에 "미국이 탄소 배출권 거래 계획 발표"라고 표제와 함께 인쇄되어 있습니다. 주문 재 인쇄 | 오늘의 종이 | 구독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