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처녀 집단의 다각화 전략


버진 그룹의 다양 화.


다운로드 : 565 게시 날짜 : 2009 년 2 월 7 일.


전체 문서를 읽으려면 가입하십시오.


그러나 브랜드 이름을 모두 유지하는 것은 좋은 전략이 아닙니다. 이는 Virgin이라는 브랜드가 원래 브랜드 이미지가있는 특정 제품 / 서비스 세트를 위해 서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원래의 제품 / 서비스와 반드시 관련이없는 모든 가능한 제품 / 서비스에 그것을 부착했을 때, 그 가치는 상실되었습니다. 브랜드는 브랜드 이미지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제품 / 서비스가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특정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없습니다. 이 사실은 당신이 사람들에게 버진과 어떤 단어, 이미지 또는 아이디어를 연관시킬 수 있는지 물을 때 입증 될 수 있습니다. 기회는 다른 아이디어를 언급 할 것이고 Virgin을 다른 모든 것에서 차별화 할 수있는 하나의 일관된 장점을 창출하지 못할 것입니다. 버진은 소비자가 항상 브랜드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하고 있으며 좋거나 나쁘기 때문에 위험했습니다. 원래는 특정 브랜드가 우월하다고 인식하고 다변화되고 다른 제품 / 서비스가 원래대로 좋지 않은 경우 브랜드는 브랜드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소비자가 원래 브랜드를 평범하거나 끔찍한 것으로 인식하면 원래 브랜드가 부정적으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동일한 회사의 다른 우수한 제품 / 서비스에 부착하면 해당 제품 / 서비스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버진 그룹은 모든 제품에 버진 브랜드 이름을 유지함으로써 브랜드를 강화하는 대신 브랜드의 힘을 쏟아 부었다. 이것은 아마도 제품 중 하나가 업계의 선두 주자로 간주되지 않는 이유이기도합니다. 또한 버진과의 브랜드 충성도를 개발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소비자는 그대로 브랜드와 특정 관계를 발전시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과 관련된 방식으로 연결하지 마십시오. 반면 베네통은 관련 다양 화를 추구했습니다. 그것은 서로를 보완하고 패션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케팅 의제.


Virgin : 무관 한 다양 화.


누군가가 버진 업계에서 어떤 업적을 가지고 있는지 묻는다면, 생각 나는 첫 번째 생각은 필연적으로 우리 각자마다 다를 것입니다. 이것은 버진 그룹이 '관련이없는 다양 화'라고 알려진 것에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 # 8211; Ansoff의 Matrix에서 다섯 번째 전략. 무관 한 다각화 란 회사의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의 중요한 유사성이 결여 된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것이며, 종종 합병이나 인수를 통해 완수됩니다.


Virgin의 경우 무관 한 다변화는 확실히 수익성 극대화 측면에서 성공적인 전략이었습니다. 1970 년대로 되돌아가 자마자 기록적인 우편 주문 회사 및 레코드 스토어로서의 운영을 시작한 이래 음악 업계의 급격한 변화하는 특성을 감안할 때 회사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혁신되었습니다. 전 세계 버진 그룹 내 총 35 개의 자회사를 보유한 영국 내 버냉키는 2012 년에 버진 그룹이 총 매출 150 억 파운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1970 년대와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성공적인 무관 한 다각화의 핵심은 회사가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부 역량을 보유한 강력한 수익 잠재력을 지닌 산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버지니아 대서양의 시장 진입은 좋은 고객 서비스가 항공 업계에서 드문 품질이었던 그 당시 좋은 예였습니다. 항공기 운항이 지연되고 수하물이 분실되어 짐에 의해 괴롭힘을당했습니다. Virgin의 기존 회사 전체에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내부 역량은 경쟁 업체가 복제하기가 쉽지 않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가격 프리미엄을 청구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이없는 다양 화 (& 8) 전략은 완전한 증거와는 거리가 멀며, 버진에게는 실패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주목할만한 사건은 1990 년대 중반 버진 콜라의 급격한 감소와 급격한 감소입니다. 코카콜라 (Coca-Cola)와 펩시 (Pepsi)와의 경쟁에 대한 야심 찬 계획이지만 실패했다. 계속 증가하는 탄산 음료 시장에도 불구하고 기존 플레이어로 인해 Virgin의 입국에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광범위한 배포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는 기능과 광고 지출에 대한 반발력. & # 8211; 그 결과 버진 콜라 (Virgin Cola)는 영국의 집에서 3 %의 시장 점유율로 끝나기 전까지는 제한적이었다.


실패의 위험성을 넘어서는 관점에서 볼 때, 무관 한 다각화는 강력한 단일 메시지 전달을 흐리게함으로써 브랜드의 힘을 잃는 측면에서 더 많은 위험을 초래한다고 주장합니다. Virgin은 음악과 레코드를 통해 젊은 청중들과 강력하게 공명했던 반항적 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거의 자체 라이프 스타일; & # 8211; 그러나 버진 머니 (Virgin Money)와 버진 기차 (Virgin Trains)에서는 더 이상 그 단일 메시지와 협회가 없습니다. 오늘날 서브 브랜드 호스트는 버진이 뭔가를 의미하는 것으로 정의 할 수있는 방식으로 함께 편안하게 맞지 않습니다. 버진이 왜 그 산업의 선두 주자인지에 대한 설명이 먼 길을 간다. 항공사, 광대역 및 체육관 업계에서 Virgin은 단순히 다른 회사 일 뿐이며 리더가 일반적으로하는 방식으로 혁신하지 못합니다. 대신, Virgin은 기존 서비스 또는 제품을 사용하고 가격을 낮추거나 비즈니스 모델을 약간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은 버진 그룹 (Virgin Group)의 모던 전략을 요약하여 요약합니다. & # 8220; 비즈니스 기회는 버스와 같으므로 계속해서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 # 8221; 근본적으로, Virgin은 현재 기존 산업을 검토하여 그룹이 예를 들어 열차, 보험 및 은행과 같이 만족하지 못할 수있는 기존 회사보다 더 나은 것을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Virgin은 마법의 일부를 잃어 버렸고 결과적으로 사람들의 마음에보다 강력한 무엇보다 강력한 성능과 수익성을 창출하는 강력한 글로벌 비즈니스로서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은 과거의 상업용 우주 비행을 목표로하는 버진 갤럭 틱 (Virgin Galactic)의 출시와 같은 선전을 통해 과거를 재검토하고 더 독특한 이미지를 재현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업계는 아직 불확실하고 상업적인 가치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Virgin 브랜드의 혁신적인 유익한 관련성을 제공합니다. Virgin Group의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한 특성은 "반란"이라는 틈새 시장 차별을 강화하려는 노력을 의미합니다. 광범위한 대상 고객에게 더 이상 씻지 않아야합니다. 따라서 강력한 미디어 관심을 보유한 유아 산업의 원동력이 기존의 모든 관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버진 브랜드가 항상 기존의 가능성의 한계를 밀어 내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앞으로 10 년 정도는 Virgin의 중요한시기가 될 것이고, 그것이 어떻게 퍼져 나가는 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2024 년에 누군가가 Virgin에게 우리에게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오늘보다 훨씬 더 명확하고 일관성있게되기를 바랍니다.


버진 그룹 및 다양 화 전략 - 기사 예제.


표본 추출물.


버진 그룹 및 다양 화 전략.


애널리스트들 사이에는 '버진 그룹은 다양 화가 거의 브랜드 가치가 된 조직 중 하나'라는 공통된 인식이 있습니다 (Robert, 2004). 이 그룹이 채택한 다변화 전략은 버진 그룹 매출의 경이적인 증가에 책임이있다. 버진 그룹 매출의 순수한 규모는 다각화 전략이 성장을 주도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보여주고있다 (Robert, 2004). 버진 그룹 (Virgin Group)은 경이적인 성장, 즉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브랜드 과장'을 담당하는 간단한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회사가 다른 서비스 세트에 참여할 때, 그러한 회사는 서비스에 대해 다른 이름을 사용하지만, 버진 그룹의 경우에는 성공으로 인한 공통 이름이기도합니다. 공통된 배너 아래 다양한 서비스와 계획이 출시되었으며, 이는 다양 화 전략에서 결정적인 역할을했습니다. 서로 다른 회사들이 서로 다른 거래 명칭을 가지고 있지만 버진 그룹 (Virgin Group)은 이러한 제도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다. 다른 자회사와 회사는 '문제의 시장에 맞춰야한다.'고 주장했다 (Robert, 2004). ). 버진 그룹은 성공적으로 그것을 수행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 사이에는 '버진 그룹은 다양 화가 거의 브랜드 가치가 된 조직 중 하나'라는 공통된 인식이 있습니다 (Robert, 2004). 이 그룹이 채택한 다변화 전략은 버진 그룹 매출의 경이적인 증가에 책임이있다. 버진 그룹 매출의 순수한 규모는 다각화 전략이 성장을 주도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보여주고있다 (Robert, 2004). 버진 그룹 (Virgin Group)은 경이적인 성장, 즉 브랜드를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 과도하게 바꾸는 역할을하는 간단한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회사가 다른 서비스 세트에 관여 할 때, 그러한 회사는 서비스에 대해 다른 이름을 사용하지만, 버진 그룹의 경우에는 성공으로 인한 공통 이름이 있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관찰되었습니다. 공통된 배너 아래 다양한 서비스와 계획이 출시되었으며, 이는 다양 화 전략에서 결정적인 역할을했습니다. 다른 회사들이 다른 거래 명칭을 발표했지만 버진 그룹 (Virgin Group)은 그러한 제도에서 자제하려했지만, 문제가되는 시장에 맞게 조정 된 다른 자회사 및 회사의 형성을 피했다. 버진 그룹 (Virgin Group)은 다각화 계획과 운영을 일반 명으로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버진 그룹 (Virgin Group)은 '많은 기업가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기를 선호하는 기업 관행을 무시하고 피했습니다. . 자세히보기.


"버진 그룹 및 다각화 전략 & rdquo; 저자는 The Virgin Group의 활동을 분석하여 '브랜드 다변화'로 간주합니다. Virgin Group은 고객의 모든 주요 요구 사항을 통합하는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Virgin Group : 기업 전략 & amp; 무관 한 다양 화.


기업가 인 Richard Branson과 Nik Powell에 의해 설립 된 Virgin Group은 60 억 유로가 넘는 순 자산을 보유한 영국 다국적 기업입니다. 웨스트 민스터시에있는 Battleship Building에 본사를두고있는이 그룹은 간단한 라이선스 브랜드 (Virgin Records 및 Virgin Media) 외에도 대기업의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는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진 투자 그룹을 구성하는 거대한 기업 제국은 400 개가 넘는 운영, 복잡한 일련의 해외 신탁 및 해외 지주 회사가 소유 한 복잡한 비즈니스 웹으로 구성됩니다. Branson의 제국에있는 회사 중 일부는 Richard Branson 경에 의해 완전히 소유되어 있지만 Virgin Atlantic, Virgin Money 등과 같은 다른 대형 브랜드 회사는 다른 주요 주주가 있습니다. Branson은 현금이 풍부한 동맹국과의 파트너십 및 합작 투자를 통해 그룹의 보유액을 고갈시키지 않고 이동 통신과 같은 분야에서 새로운 벤처를 창출하는 일없이 새로운 사업에 성공했습니다. 처녀 이름을 가진 회사에서 나온 브랜드 수입은 130 억 유로를 넘으며 브랜 슨 자신은 30 억 유로가 넘습니다.


Virgin의 수익 분열을 확인하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창업자들은 비즈니스 세계의 초보자 인 버진 그룹에 이름을지었습니다. 학생 매거진을 시작으로 브랜슨은 팝 음악계에 뛰어 들어 버진 레코드를 만들었습니다. 1984 년, Branson은 최초의 항공사를 임대함으로써 현재 Virgin Atlantic을 탄생 시켰습니다. 90 년대 초반, 영국 항공은 브리튼이 명예 훼손 혐의로 고발 한 처녀 처녀를 상대로 한 많은 더러운 트릭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법원은 법원에서 문제를 해결해야했으며 상당한 손해 배상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2000 년 초 버진 그룹은 항공사 지주 회사의 49 %를 싱가포르 항공에 6 억 유로 이상 매각했습니다. 2006 년까지 Virgin Media는 엔터테인먼트, 전화 및 광대역 비즈니스에서 Sky 및 BT와 같은 회사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Virgin Brides, Virgin Colas, Virgin Cosmetics와 같은 많은 플롭 벤처가있었습니다. Branson은 Virgin 음악을 EMI에 5 억 6 천만 유로에 팔아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버진 그룹의 핵심 역량.


버진 그룹의 핵심 강점은 무관 한 다변화였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로운 비즈니스에 들어갈 때가되면 다른 사람들이 나쁜 시간을 보게 될 때입니다. 그것의 CEO, 각하 리처드 Branson는 전망의 "나사 그것 그것을 시키십시오". 이 회사는 버진 미디어, 버진 기차, 버진 액티브, 버진 머니, 버진 애틀랜틱, 버진 홀리데이와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에 종사하고 있으며이 모든 비즈니스는 서로 완전히 다릅니다. 그것은 재미, 좋은 품질, 돈을 위해 가치, 화려한 고객 서비스 및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발했습니다. 혁신.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로 Virgin이 모험 한 모든 비즈니스는 즉각적인 성공으로 이어졌습니다. 가장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는 Virgin 레코드입니다. 버진 그룹이 핵심 역량 (즉, 버진 미디어)에서 다양 화하는 주된 이유는 노후화의 지속적인 위협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혁신, 재미 및 고객 서비스를 핵심 역량으로 삼아 다른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한 기업의 경쟁력을 활용하고 회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창업을 촉진하는 능력은 핵심 역량입니다. 무관 한 다각화는 브랜드 이미지를 잃어 버리는 것과 같은 특정 악재도 가질 수 있습니다. 회사가 관련없는 비즈니스로 들어가면 브랜드 이미지가 희석 될 수 있으며 이는 성장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버진에게는 브랜드와 관련된 재미있는 요소를 계속해서 즐기기 때문에 그렇게되지 않았습니다. 그룹의 혼란스러운 혁신 전략은 기업의 성공을위한 열쇠이기도합니다. CEO는 혁신이 부족하고 고객이 많지 않은 시장에 매료되었으므로 관련 분야와 관련이없는 비즈니스를 생각해 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무관 한 다각화에도 불구하고 Virgin Group의 성공을위한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어떻게 그리고 왜 버진을 위해 전략이 효과가 있었는지.


Richard Branson의 개성은 Virgin의 강력한 브랜딩 & amp; 평판. 이 브랜드는 영국 소비자의 대다수가 인정했으며 재미, 혁신, 성공 및 신뢰로 소비자들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그룹은 경쟁자가 거의없는 방식으로 여러 비즈니스에 걸쳐 버진 정체성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Virgin 브랜드의 이러한 보급은 경쟁자가 복제하기에 매우 어려운 고유 한 브랜드 자산을 창출합니다.


다르게 보았을 때 Virgin Group의 기업 전략은 Virgin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벤처 캐피탈 (VC) 회사처럼 운영되어 왔습니다. 이 전략은 개별 비즈니스 단위 수준에서 무관 한 분산을 포함합니다. 한편, 시너지 효과는 계층 적 관계와 본사와 개별 사업 단위의 상호 작용을 통해 만들어지기로되어 있습니다. 소비자의 마음 속에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편재적인 버진 브랜드를 활용함으로써 버진 그룹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강타하여 기존 주문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개별 비즈니스 단위에 초점을 맞추고 & amp; 단일 통합 브랜드 이름 (Virgin)으로 자율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관리자가 효과적으로 관료주의와 관련된 장애물을 피하면서 기업을 효과적으로 추구하기 위해 조직 구조 및 의사 결정의 분산화는 기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동시에 개별 사업 단위는 전세계 Virgin Virgin 브랜드의 명성을 얻고 마케팅 활동에이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자선 사업의 이러한 독특한 이점은 자체 자회사 브랜드로 운영되는 경우 사업 단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rgin은 자치 및 분권화의 잠재적 함정을 다룰 때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 예 : 의사 소통 채널과 각 부서가 자체 전략을 조화롭게 추구하는 것을 막기 위해 Virgin Charter는 IT 및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하여 Virgin 브랜드를 더욱 확립하는 관리 시스템 및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합니다.


단일 목적지, Virgin은 통합 포털에서 모든 Virgin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곳입니다. 모든 서비스를 단일 포털로 통합함으로써 고객은 단일 유통 채널을 통해 여러 서비스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다고 느낍니다. 그는 통신, 은행 업무, 지상파 및 지상파 교통 (Virgin Galactic), 엔터테인먼트 및 인터넷 서비스 요구 사항에 대해 Virgin 고객으로 다시 돌아 오도록 유혹됩니다.


간결하게 말하자면, 관련이없는 버진 사업부는 기업 형제의 성공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버진 레일 (Virgin Rail)은 버진 모바일 (Virgin Mobile)에서 방문한 고객을 통해 버진 포털을 방문합니다. 버진 머니 (Virgin Money)는 버진 레코드 (Virgin Records)에서 추천 한 고객을 얻었으며 그 목록은 계속됩니다. 경쟁 업체의 은행들은 음악 관중들에게 자신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을 생각하기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버진 그룹의 경쟁 우위의 지속 가능성은 버진 문화를 계속 유지하고 분산화 및 전략을 실행하는 데 얼마나 많이 의존 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통일 된 브랜딩에서 무관 한 다각화.


그러나 장기적으로 볼 때 Richard Branson은 강력한 승계 계획을 수립해야 할 것입니다. 바꾸어 놓을 수는 없지만, 그는 비전이 버진 문화와 버진 인물을 통해 전달되도록함으로써 유산을 남길 수 있습니다.


버진 그룹은 또한 매우 신중하게 입력하려는 산업을 선택하도록해야합니다. 단일 브랜드의 통일은 종종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줄일 수있는 양날의 검이기 때문에 단일 불행이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룹 전체에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루프트 한자 & # 8211; 경쟁자의 전략 분석 :


· 유지 보수 및 수리,


· 케이터링 & amp; 관광 및.


· 보험, 비행 훈련 및 비즈니스 여행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 그룹.


구조 조정은 여객 사업 인 핵심 사업을 강화한 하나의 전략으로 6 개의 사업 부문을 결합하는 기업 전략에 집중되었습니다. 인수 전략은 유럽 및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지정 학적 이벤트는이 전략을 경제적으로 실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전략은 다른 회사의 지분에 중점을 둡니다.


업계는 규제 완화와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를 유지하려는 경제적 압박을 변화시키면서 루프트 한자는 다른 항공사와 함께 스타 얼라이언스를 결성하여 수많은 고객을 유치하기위한 전략 인 대륙간 연결의 원활한 네트워크를 제공했습니다. 인수 합병은 비용이 많이 들고 정부의 규제와 한계에 부딪혔습니다. 동맹은 제한된 규제 장애물과 감소 된 투자로 루프트 한자에게 필요한 "확장"을 제공 할 것입니다. 강조는 고객에게 네트워크 전체에서 비슷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전략을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스타 얼라이언스는 네트워크 전체에서 효율적인 운영이 필요한 글로벌 전략이었습니다. 그것의 성공에 조정과 협력이 필수적이었다. 국경 간 전략적 동맹으로서 목표는 이익을 증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시장 점유율. 외국 정부 정책 및 국내 성장의 한계로 인해 동맹은 매력적인 전략이되었습니다.


조직 구조 및 통제 :


조직 구조는 6 개의 사업 부문으로 구조 조정되어 수행되었습니다. 목표는 사업 부문 간 기능의 복사 또는 복제를 피하는 것이었고, 보다 집중된 기업 전략이되었습니다. 주요 통제는 티켓 판매, 비용 삭감, 지역 항공사의 "습식리스"에서 중개인을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높은 신용 등급, 강력한 재정 규율 및 낮은 부채 서비스를 유지합니다. 현재 Lufthansa는 항공기 부채의 70 %를 무료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버진 모바일은 다변화 전략과 무관 한 사업에있어 성공과 실패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음악 회사에서부터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제공 범위는 크게 다양했습니다. 그러나 그룹은 전반적으로 매우 진보적 인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버진 비 관련 다각화의 주요 집 중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원에게 투자하십시오. Virgin Group은 직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특별 조치를 취합니다. 노동자들은 휴가 기간과 같은 결정을 내릴 자유와 재택 근무 옵션 등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열린 분위기는 종업원들의 노동 윤리를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마다보다 편안한 전환을 가능하게합니다. 강력한 내부 역량을 구축하십시오. Richard Branson 경은 어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조직 내의 태도가 그것에 도움이되어야한다는 사실을 강력하게 홍보합니다. Virgin의 무관 한 다변화는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진 산업을 식별하는 접근법에 기반을두고있었습니다. 경쟁 우위를 확보 한 내부 역량을 보유한 기업을 대상으로합니다. 비즈니스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시장에 이미 잘 정립 된 플레이어가 있어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Virgin은 당시의 차별화가 거의 없었던 비즈니스에서 서비스와 경험면에서 독창적 인 무언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성공적인 벤처 기업의 상당 부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의 서명이되는 고유 한 제품 오퍼링을 만듭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부 역량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교차 사용됩니다.


입국과 출국 결정에 현명하십시오. 리차드 브랜 슨 (Richard Branson)의 관련없는 다각화에 대한 초기 결정의 대부분은 주주들에 의해 이미 현행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위험이 다변화하기에는 너무 높았던 이유로 반대되었다. 그러나 설립자는이를 위해 확고한 자세를 유지했습니다. 버진은 최소한의 감정으로 손실 사업을 끝내는 데있어 실용적 일뿐만 아니라 신규 사업 진출에 매우 신중한 그룹의 훌륭한 모범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