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페이스 북 주식 옵션


Facebook 및 IPO (FB, TWTR) 직후에 투자 한 적이 있다면


Facebook Incorporated (NASDAQ : FB)는 세계 유수의 소셜 미디어 기업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2015 년 7 월 24 일 현재 시가 총액은 2 천 7 백 17 억 4 천만 달러이며 시가 총액 기준 세계 12 위 기업입니다. Facebook Incorporated는 시가 총액이 경쟁 업체 인 Twitter Incorporated 및 LinkedIn Corporation의 10 배에 달합니다. 시가 총액은 트위터의 시가 총액 237 억 9000 만 달러보다 크고 LinkedIn 시가 총액 283 억 5000 만 달러보다 9.59 배 더 큰 11.42 배입니다. 초기 공모 직후 페이스 북에 1,000 달러를 투자했다면 보통 주식 26 주를 보유하게됩니다. 페이스 북이 주당 17.73 달러로 거래되었을 때 992.88 달러를 추가로 투자했다면, 현재 주식은 82 주를 보유하게된다.


IPO 후 Facebook에 투자 한 적이 있다면.


Facebook은 2012 년 2 월 1 일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최초 공개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Facebook은 초기 공개 이전에 2011 년에 10 억 달러의 순이익을 냈다고 밝혔습니다. 2010 년에 비해 65 % 증가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11 년 12 월 31 일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 억 4 천 명이고 일일 활성 사용자가 4 억 8,300 만 명이라고 밝혔습니다.


2012 년 5 월 18 일에 페이스 북은 공개 상장을했으며 그 당시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기술 IPO였습니다. 페이스 북은 주당 38 달러의 가격으로 421,233,615주의 주식을 제공했으며이 제안을 통해 1,600 억 달러를 모금했다.


38 달러로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었다고 가정 할 때, 매물이 매매 이슈에 퍼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26 주 또는 $ 1,000를 $ 38로 나눈 것입니다. 2015 년 7 월 24 일 현재 Facebook Incorporated의 주식은 96.95 달러에 마감되었습니다. 3 년 안에 155.13 % ($ 96.95 * 26 주 - $ 38 * 26 주) / ($ 38 * 26 주)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5 년 7 월 24 일 현재이 투자액은 2,520.70 달러 (또는 96.95 달러 * 26 주)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페이스 북은 계단을 올리지 않았다. 오히려이 주식은 2012 년 9 월 4 일 IPO 가격에서 주당 17.55 달러로 20 달러 이상 하락했습니다. 이 최저 수준에서 투자 수익은 -53.82 % ($ 17.55 * 26 주) - ($ 38 * 26 주 ) / (38 달러 * 26 주). 일부 애널리스트와 트레이더들은 회사가 과대 평가되었고 IPO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크래시로 이어졌다 고 생각한다.


2012 년 9 월 4 일 이전에 주당 17.73 달러로 56 주 동안 1 년 동안 좋은 페이스 북을 판매하는 대신 FB에 한도 초과 주문을 취소했다고 가정합니다. 2012 년 9 월 4 일 이전에, 페이스 북은 주당 17.73 달러로 마감 했으므로, 당신은 그 56 주에 충당되었을 것이다. 단지 26 개의 주식을 소유하는 대신 추가 992.88 달러의 투자로 수수료와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56 개의 주식을 더 살 수있었습니다. Facebook의 82 주를 갖고 주당 $ 38의 평균 가격을 주당 $ 24.16 ($ 38 * 26 주) + ($ 17.73 * 56 주) / (26 주 + 56 주)로 줄였습니다.


2012 년 이후 Facebook은 2013 년 7 월 31 일까지 IPO 가격을 초과하여 거래하지 않았으며 2013 년 5 월 마감 분기의 EPS (주당 순이익)가 급증했습니다. Facebook은 분기당 수익을 0.13 달러로보고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EPS 0.09 달러를 기대하고 있었다. Facebook은 2013 년 7 월 31 일 이후 상승 추세를 보였고 2015 년 7 월 21 일에 사상 최대 $ 99.24를 기록했습니다.


페이 스북이 IPO 후에 흥망 성쇠를 경험했지만, 롤러 코스터를 타고 다시 투자하면 301.33 % ($ 96.95 * 82 주) - ($ 24.16 * 82 주) / ($ 24.16 * 82 주). 2015 년 7 월 24 일에 1,980.88 달러를 투자하면 7,949.90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상태 업데이트 : 나는 부유하다! 회사의 순위와 파일 중에서 1,000 만 명의 백만장자를 창출하는 Facebook 부양.


Daily Mail Reporter 17:49 GMT 2011 년 12 월 9 일, GMT 12:01 GMT, 2012 년 2 월 1 일 업데이트.


MailOnline의 최신 소식.


카탈로니아 사람들은 세계에 메시지를 보냈다. 추방 된 지도자는 승리를 마드리드에게 '때리는'것으로 받아 들여야하며 그가 지금 있어야한다고 말한다. 앨디 수퍼 마켓에서 찔린 후 여성 (30 세)이 사망한다. 44 세의 남성이 살인 혐의로 체포됨에 따라.


우주로 여행하거나 잃어버린 마야 유적을 발굴하기위한 탐험에 착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모험 소설의 재료입니다.


그러나 Facebook의 직원들에게는 세계 최고의 No1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가 적어도 백만 명의 백만장자를 창출 할 수있는 블록버스터 IPO를 준비하면서 이러한 호화로운 꿈이 현실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2012 년 가장 기대되는 주식 시장 데뷔는 페이스 북을 Netscape에서 Google Inc. 에 이르기까지 실리콘 밸리의 가장 유명한 출범 파티 중 가장 큰 1 천억 달러 규모로 평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만장 자의 마스터 : Mark Zuckerberg와 그의 친구들이 2004 년에 설립 한 Facebook에서의 블록버스터 초기 공개 서비스는 적어도 백만 명의 백만장자를 창출 할 수있었습니다.


약한 금융 시장이 모든 IPO를 연기하거나 축소 할 수있는 반면, 가장 보수적 인 시장 전문가조차도 Facebook은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평범한 직원들조차도 유명한 지역에서 새로운 벤치 마크를 정할 운명이라고 말한다.


과거와 현재의 페이스 북 직원들은 증권 규제가 일반적으로 직원 스톡 옵션이 6 개월간의 고정 기간이 끝날 때까지 현금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예기치 않은 새로운 부의 지출 방법에 대해 이미 부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항상하고 싶었던 것들을 모으고 이제는 할 수 있을지 모르는 일종의 버킷 목록 아이디어에 대한 논의가있었습니다'라고 2005 년에 페이스 북에 합류 한 전직 직원은 말했다. .


관련 기사.


그는 Virgin Galactic 또는 향후 우주 여행에 종사하는 다른 회사 중 한 곳과 200,000 달러 이상의 비용이 소요되는 우주 여행을 예약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그의 주식이 약 5 천만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으로 기대할 때 그것은 변덕스러운 변화이다.


실리콘 밸리에있는 많은 사람들의 안티 글 리츠 정신을 고려할 때 자신의 재정 상태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려 고 밝혀 졌기 때문에 'IPO 종의 발생이 확실하다면 돈을 확실히 내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어린 시절의 꿈이었습니다."그는 우주 여행에 대해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공상 과학 소설을 더 생각하지 않고 'Indiana Jones'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와 ​​이전의 페이스 북 근로자 그룹이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 '해적판의 해적'의 캐릭터들에게 페이스 북에 관한 영화에서 유명한 컴퓨터 괴짜들보다 더 적합한 소리를 들려주는 멕시코 탐험의 토대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소셜 네트워크.'


Facebook Millionaires 클럽의 공동 설립자 인 Eduardo Saverin : Facebook 창립 사장 인 Sean Parker (오른쪽)와 Eduardo Saverin (왼쪽)은 이미 각각 약 20 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처음에이 단체는이 이야기에서 밝혀지면서 악명을 떨치고 싶지 않은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르면 마야 유적이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은 곳을 발굴하기 위해 자체 정글 원정대를 구성하기를 원했습니다. 올해 초 토론회가 끝난 후 그들은 기존의 고고학 프로그램과 제휴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Mark Zuckerberg와 그의 친구들이 2004 년 Harvard 기숙사에 설립 한 Facebook은 2011 년 상반기에 8 억 명이 넘는 회원과 16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로 성장했습니다.


민간 기업이 거의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소유 구조 나 직원 보상 패키지에 대한 정보는 거의 찾기 힘듭니다. 페이스 북은이 이야기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거부했다.


소유권을 부여받은 페이스 북의 초기 직원과 Accel Partners, Greylock Partners 및 Paypal 공동 설립자 인 Peter Thiel과 같은 초기 벤처 캐피털 투자자가 가장 큰 지불 일을 보게 될 것입니다. 'The Facebook Effect'의 저자 David Kirkpatrick에 따르면 Zuckerberg (27 세)는 회사의 5 분의 1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직원이 제한된 주식 단위 나 스톡 옵션과 같은 일종의 주식 보상을받는만큼 엔지니어, 영업 사원 및 나중에 회사에 합류 한 다른 직원에게 재산은 물방울이 떨어질 것입니다.


Facebook의 인원은 2008 년 말 700 명에서 3,000 명 이상으로 급증했습니다. 페이스 북에 익숙한 사람들은 지난 수년간 주식 기반 보상을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보수적 인 추정에 의해서도 회사가 공개 된 후 수천 만 명이 넘는 paydays를 보게 될 것으로 보인다.


페이스 북 공동 설립자 크리스 휴즈 형제 밴드 : 크리스 휴즈 (왼쪽)는 이미 약 70 만 달러의 가치가있다. Dustin Moskovitz (오른쪽)는 네트워크의 6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전직 사내 신병 모집인은 기밀 유지 계약으로 인해 수천명의 사람들이 확인되기를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리퀴드 네트 (Liquidnet)의 민간 거래 책임자 인 루 커너 (Lou Kerner)는 페이스 북이 현재 약 25 억주의 주식을 발행하고 있으며 이는 1,000 억 달러 가치로 주당 40 달러라는 가격으로 해석 할 것이라고한다.


지배 : 페이스 북은 2011 년 상반기에 8 억 명이 넘는 회원과 16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로 성장했습니다.


엔지니어는 순위와 파일 중에서 가장 풍부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전직 페이스 북 신참자는 2009 년에 최근에 주당 약 6 달러에서 약 65,000 주를 구매할 수있는 15 년의 경험을 가진 엔지니어를 줬다.


2010 년 10 월에 5 대 1의 주식 분할 이후, 엔지니어는 현재 약 325,000 주를 살 권리가 있습니다. 40 달러의 주가로 가정하면, 1,200 만 달러가 넘는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전직 페이스 북 직원에 따르면, 3 년 전만하더라도 10 만개까지의 제한된 주식을 일부 임원급에게 제공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었다.


회사는 새로운 채용에 대한 지분 보상을 줄였습니다. 페이스 북에서 일한 또 다른 신병 모집인에 따르면, 1 년 전에 고용 된 관리자는 직업 기능에 따라 2,000 ~ 30,000 개의 제한된 주식을 받았다.


이 회사는 또한 비 코어 직원들에게 형평성을 부여하는 데 더 끈질 기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 IPO 당시 평범했던 눈부신 넝마와 부자 이야기는 그리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명의 안과 의사가 옵션으로 금메달을 쳤습니다.


페이스 북은 Google에서 유혹당한 요셉 데시 몬 (Josef Desimone) 수석 주방장과 다른 지원 직원을 포함하여 셰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주식 옵션을 수여 받았는지는 분명치 않다.


요즘 구글과 페이스 북은 계약 사원을 고용하는데 악명이 높다. 페이스 북의 신입 사원 2 명은 말했다.


페이스 북의 IPO는 오랫 동안 예상되어 왔지만, 공개 된 다른 신생 기업의 베테랑들은 새로운 도전에 처했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일부 직원은 더 많은 주식을 보유한 동료보다 질투심을 느낄 수 있으며, 다른 직원은 회사에 대한 충성도에 의문을 품고 팔리기에 너무 빠른 동료를 내려다볼 수도 있습니다.


팔로 알토의 페이스 북 본부에서 열린 리셉션 : 팔로 알토의 페이스 북 본부. 페이스 북의 직원 수는 2008 년 말 700 명에서 현재 3,000 명 이상으로 급증했다. 대중에게 공개되면서 백만 달러 이상의 급여를 보는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또한 재능있는 직원이 기업가가되거나 다른 유망한 벤처 기업에 투자함으로써 기술 세계에서 자신의 표를 만들기 위해 새로 발견 한 부를 가지고 떠날 위험이 항상 있습니다.


일부 페이스 북 직원들은 이미 SecondMarket이나 SharesPost가 운영하는 개인 거래소에서 IPO에 앞서 주식을 팔아 회사를 떠났다.


FACEBOOK CO-FOUNDERS 'WORTH.


Mark Zuckerberg : 나이 : 27 순자산 : 175 억 달러 Facebook의 24 %, 이전에는 53 억 달러 ROLE : Facebook의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 (Forbes)에 따르면 거래 및 이익을 촉진하기 위해 자체 Facebook 시스템 'Facebook Credits'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스틴 모스코 비츠 (Dustin Moskovitz) : 나이 27 세 : 35 억 달러 페이스 북에서 지분 6 %를 보유, 이전에 13 억 달러 상당 ROLE : 공동 설립자이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첫 CTO 인 Moskovitz는 2008 년에 떠났고 소프트웨어 회사 인 Asana 개인 및 소규모 기업이 더 효과적으로 협력 할 수 있도록합니다. Eduardo Saverin : 나이 : 29 순자산 : 20 억 달러 최근 11 억 달러 규모의 페이스 북 지분 5 %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생 벤처 투자액의 절반 이상을 매각했다. 역할 : 페이스 북의 공동 설립자 크리스 휴즈 : 나이 : 28 순자산 : 7 억 달러로 예상 ROLE : 공동 창업자 & amp; 원래 페이스 북 대변인. 가장 최근에는 2008 년 대선 캠페인을 위해 온라인 조직의 Barack Obama의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현재 개인을 글로벌 비영리 단체로 연결하는 Jumo라는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의 전무 이사입니다. Sean Parker : 나이 : 31 순자산 : 21 억 달러 Facebook의 4 %를 소유 한 8 억 8 천만 달러 상당 ROLE : 전 페이스 북 회장, 회사의 초기 투자자 확보에 도움 Winklevoss 쌍둥이 : 나이 : 30 순 가치 : 2,000 만 달러의 현금 결제 AdWeek에 따르면 현재 1 억 5 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있는 페이스 북 주식을 보유하고있다. 역할 : 주커 버그 (Zuckerberg) 씨가 도난당한 페이스 북을 발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 사람 중 한 사람은 2005 년 소셜 네트워크에 가입 한 카렐 발룬 (Karel Baloun) 엔지니어이며 주식 옵션의 깔끔한 패키지로 자금을 제공하는 상품 - 선물 거래자를위한 온라인 네트워크를 시작하기 위해 1 년이 조금 넘게 남았습니다. 페이스 북에 머물렀다면 그는 실패했고 발룬은 그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애도을 안겨줍니다.


그러나 그는 철학적으로, 주식 횡재로 인해 새로운 일을 할 쿠션이 생겼다고합니다.


모바일 커머스 회사 인 Leap Commerce의 CTO 인 발룬 (Baloun)은 "월급의 크기가 아니라 업무의 의미에 따라 업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합니다. '나는 두 명의 자녀를두고 있는데, 이 상장에서 약간의 저축을하지 않으면 할 수 없다.'


Baloun는 그가 그의 페이스 북 주식의 약 절반을 팔았으며 IPO가 끝날 때까지 나머지를 붙잡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집을 살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Facebook의 많은 직원들에게 IPO는 학교 대출을 갚고 집이나 새 차를 사기위한 수단을 제공 할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주택 가격은 대체로 고조되었지만, 많은 주택 소유자 및 부동산 중개인이 새로운 구매자가 Facebook 및 기타 웹 회사의 IPO에서 돈을 내면서 급증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Palo Alto 부동산을 사려고 페이스 북의 수익금을 조심하십시오.'라고 Bessemer Venture Partners의 벤처 캐피털 인 David Cowan은 소셜 네트워크 인 LinkedIn Corp을 다른 회사에 후원했습니다.


웰스 매니저들과 투자 자문가들은 페이스 북 군중들로부터 새로운 고객을 얻고 자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샌 라몬 (San Ramon)에 소재한 발렌타인 캐피털 자산 운용 (Valentine Capital Asset Management)의 존 발렌타인 (John Valentine)은 "30 세 때 수백만이되어 100 세까지 살 수있는 사람들이 많다. 평균 고객 계획은 약 35 년입니다.


자산 6 억 달러를 관리하는 발렌타인 (Valentine)은 벤처 캐피털 회사와의 연계를 통해 페이스 북 고객층을 침입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음 2 주간 회의에서 이러한 관계를 활용하도록 설정했다. 그는 페이스 북에 대해 "그것은 실리콘 밸리의 인기있는 티켓이다.


Constellation Wealth Advisors의 전무 이사 인 David Arizini는 고객으로 현재 및 이전의 여러 페이스 북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 많은 친구를 추천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뉴욕 앤 멘로 파크 (New York and Menlo Park)에 본사를두고있는 자산 관리자에게 약 45 억 달러의 자산을 투자 할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들은 지난 3 년 동안 일어난 일 때문에 금융 서비스 업계에 회의적이었다. 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5 ~ 10 명의 고문을 인터뷰했다.


페이스 북 달러의 임박한 홍수는 하이 엔드 자동차 판매점에서부터 와인 상인에 이르기까지 실리콘 밸리의 지역 비즈니스에 환영할만한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Home sweet home : 캘리포니아 주 팔로 알토에있는 Mark Zuckerberg의 새로운 7 백만 달러 주택. 부동산업자들은 IPO 이후 부동산 붐이 예상된다.


Menlo Park에있는 자동차 및 와인 보관 서비스 AutoVino의 설립자 인 Buff Giurlani는 이미 활발한 거래를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페이스 북의 한 사람이 집을 사서 리모델링하고 싶다면, 계약자가 다른 차를 살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차를 안으로 넣을 것입니다. 물방울 효과가 있습니다.'


디자이너 양복에 비해 청바지와 티셔츠를 선호하는 페이스 북의 젊은 직원들에게 쇼핑의 대상은 컴퓨터와 전자 제품을 거의 포함 할 것입니다.


Bessemer Venture의 Cowan은 다음 번 애플 스토어 방문을위한 후추 스프레이 포장을 시작했습니다.


페이스 북 주식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페이스 북의 주식과 같지만 가까이 갈 수 없습니까? 항상 옵션이 있습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그래서. Facebook 공유를 좋아합니다. 줄을 서다. 개인 투자자가 초기 제안 가격으로 주식을 얻을 수 없다는 것 말고도, 주식을 정말로 원한다면 대안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또는 기술 주식 바구니에 투자하거나 주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IPO 일 이내에 주식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방향에 대한 강한 확신과 옵션 시장에 대한 강한 위장이 있다면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옵션은 아마추어 나 심장이 희미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악기에 뛰어 들기 전에 멈추고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Capital Advisors Wealth Management의 관리 파트너 인 에드워드 라인 하트 (Edward Reinhart)는 "이 IPO를 둘러싼 선전은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개인 투자자들이 심호흡을하고 스팀이 약간 벗어나는 동안 뒤로 물러나시기 바랍니다. 두려움은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물을 시험하기보다는 먼저 머리로 뛰어들 것이다 "라고 말했다.


Facebook 옵션에 계속 관심이 있다고 판단되면 여기에 세부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새로 발행 된 주식에 대한 옵션은 옵션 거래소가 정한 기준을 충족 시키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BOE에서는 대변인이 다음과 같이 규칙을 설명합니다.


· 기본 보안의 최소 7,000,000 주는 임원, 이사 및 주주 이외의 사람들이 주식의 10 % 이상을 소유해야합니다.


· 최소 2,000 명의 주주.


· 거래량은 지난 12 개월 동안 최소 2,400,000 주였습니다. 즉 누적 거래량 2,400,000에 도달해야합니다. 하루 만에 볼륨 레벨에 도달하면 2 ~ 3 개 정도가됩니다.


· 주당 시장 가격은 상장 및 거래를 위해 옵션 청산 회사에 증서가 제출 된 날짜 이전의 연속 5 일 연속 영업일 기준으로 최소 $ 3.00입니다.


페이 스북 주식은 제안에 열렬한 관심과 현재 임시 가격을 고려할 때이 표준을 매우 빨리 충족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CBOE 대변인은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CBOE와 C2는 5 월 29 일에 일찍 열릴 수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주식과는 달리 옵션은 여러 거래소에서 거래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용성이 향상됩니다.


다음 질문은 Facebook 옵션을 어떻게 바꾸어야하는지입니다.


시카고에 기반을두고있는 증권 변호사 앤드류 스톨만 (Andrew Stoltmann)은 개인 투자자를위한 옵션 거래에 대해 "러시아 룰렛과 조금 다르다"라고 표현하지만, 일부 전략은 다른 투자보다 위험이 적다 고 덧붙였다.


"누군가가 보상 대상 통화 전략을 원한다면 환상적입니다. 그러나 알몸의 옵션을 사용하면 위험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번역 : 페이스 북 주식을 소유하고 있고 주식을 팔면 주식은 잠시 동안 평평 해지고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마도 주식이 상승하기 전에 주식이 상승한다면 당신은 자신을 단점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수익을 제한 할 것이다. 통화 옵션이 만료됩니다. 그러나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Facebook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경우 잠재적 손실이 훨씬 크기 때문에 위험한 제안입니다.


Wedbush Securities의 리서치 애널리스트 인 Michael Pachter는 또 다른 잠재적 인 접근법을 제시합니다. Pachter는 페이스 북이 현재 공개되는 한 가지 이유는 자본 이득 율이 증가 할 가능성이있는 연말 이전에 장기 투자자가 현금을 낼 수 있도록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래서 Pachter는 옵션들이 잠재적 인 판매 압력을 거래하는 방법 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매매 압력이 높아야하며 세율은 10 % 포인트 오른다"고 말했다.


FACEBOOK INC (FB) IPO.


오늘의 시장 활동.


최신 뉴스 헤드 라인.


5:47 PM ET - GlobeNewswire.


다가오는 수입.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