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이진 옵션 라이브 신호 리뷰


바이너리 옵션 전문가 : 신호, 브로커 & amp; 로봇.


바이너리 옵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경험 많은 사람들은 항상 한 알의 바구니에 모든 알을 넣지 말라고합니다. 따라서 투자를 할 때 모든 도로를 개방해야하며 기존 투자 옵션을 고수해야합니다.


이진 옵션은 돈을 투자하고 좋은 수익을 올리는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조심해야합니다. 밖에 사기가 많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고정 된 성과급을 가진 금융 베팅 유형입니다. 옵션이 돈으로 만기되었는지 아니면 돈에서 만기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이를 바이너리라고합니다.


그가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 할 계획이라면 투자자가 알아야 할 많은 용어가 있습니다. "돈"이란 무엇인가, 원터치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인가, 고 / 저 등은 무엇입니까? 예제를보고 바이너리 옵션 기본 페이지에있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비디오를보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신호 란 무엇입니까?


시장을 추적하는 경험 많은 분석가가 있습니다. 그들이 거래 기회를 발견하면 거래 할시기와 방법에 대한 간단한 지침을 귀하에게 보냅니다. 그들은 SMS를 통해 이러한 경고를 보내거나 라이브 웹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입니다.


신호는 이진 옵션 로봇과 함께 초보자는 물론 경험 많은 상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신호 제공자와 함께, 당신은 적은 거래를 잃지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로서 더 성공적 이도록 도와줍니다.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신호 제공자와 등록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거래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할 것은 많은 사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할 것은 많은 사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 로봇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자동 거래.


바이너리 옵션 로봇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이진 옵션 브로커 계정에서 자동으로 거래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뛰어난 기술 향상 덕분에 상인들은 간단한 방법으로 이진 옵션 거래의 놀라운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인간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이진 옵션 자동 거래라고도합니다. 전체 거래는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이진 거래 신호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중개인은 투자자가 거래하고 이익을 얻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의 투자와 돈을 관리하는 회사입니다.


그들은 그들과 관련된 고객의 수에 따라 돈을 번다. 그들은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거래에 도움을줍니다.


이 중개인이 돈을 벌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거래는 상인이 한 구매에 대한 수수료를 청구하는 것입니다. 이는 보통 정상 거래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두 번째 것은 상인이 잃어버린 돈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두 번째 것입니다. 이해할 수있는 더 많은 정보 탐색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투자를 위해 브로커를 선택하는 동안 평판에 대해 제대로 확인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거래하는 동안 불필요한 문제로부터 스스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사기를 피하는 법.


다른 온라인 거래와 마찬가지로 이진 옵션도 사기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보통의 상인으로서 당신은 어떻게 그러한 사기를 피하고 안전 할 수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이러한 사기를 피하고 안전한 거래가 가능한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그와 힘들게 번 돈을 투자하기 전에 중개인에 대해 두 번 확인하십시오.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는 위험이 포함된다는 사실을 이해해야합니다. 최소한 초기 단계에서 투자를 염두에 두십시오. 위험 요소를 경시하는 브로커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려울 수 있지만, 투자하기 전에 언급 된 모든 조건을 철저히 읽으십시오. 모든 정책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중개인은 당신에 관한 모든 정보를 비밀로 유지해야합니다. 그들이이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면 사기에 대한 명확한 신호 일 수 있으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중개인이 귀하의 번 돈을 지불하기를 거절하면 사기를 알립니다. 즉시 경고를 받고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왜 바이너리 옵션 데모 계정을 사용합니까?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데모 계좌를 만드는 것이 자신에게 순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진 옵션 데모 계좌는 돈을 입금하지 않고도 실시간 거래를 할 수있는 연습 계좌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또한 예금 데모 계좌라고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제 계정과 같지만 당신은 "가짜"돈으로 거래하고 당신은 아닙니다.


새로운 상인을위한 연습 세션과 같습니다. 초보자는 실제 돈을 잃을 위험없이 무역 플랫폼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60 초 이진 옵션.


이것은 빠르게 증가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유형입니다. 그들은 거의 즉시 당신을 위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과 관련된 위험을 다루는 동안 당신은 충분히 신중해야합니다.


성공적인 60 초 바이너리 거래의 비밀은 매분을 거래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인내심을 갖고 좋은 기회를 기다려야합니다.


이것은 일 거래에 아주 유사하다. 좋은 기회가 있다면 좋은 상인은 단기간에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나는 60 초 만에 결코 성공하지 못했다. 그것은 나를위한 것이 아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로만 돈을 벌 수있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나는 당신에게 어떤 전략도 제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최고의 신호 제공자를 찾고 최고의 중개인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숙련 된 상인과 초보자를위한 많은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있지만 내 사이트의 범위 밖에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란 무엇입니까?


용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는 거래자가 거래 기회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최신 기술을 시도하려는 사람들과 좌절 된 투자자가 주로 선호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함께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자하는 투자자는 또한 거래 소프트웨어 사용을 선호합니다.


이진 옵션 소프트웨어는 전체 거래가 이루어지는 플랫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거래 소프트웨어는 바이너리 옵션 투자의 유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브로커는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 더 많은 자본을 끌어 들이기 때문에 브로커가 투자 자산을 다양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개인을 위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함으로써 회사의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George Garoufalis입니다. 저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이며이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많은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에 대한 단일 검토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나는 그들을 테스트하는 많은 돈을 잃어 버렸다. 나는 네가 사기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Binaryoptions-live-signals.


Binaryoptions-live-signal (여기서부터는 Bls)은 가장 높은 수익을 요구하는 또 다른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입니다. 이 SSP는 Skyp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전문 상인 그룹의 실시간 신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종류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없으며 원하는 중개인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전체 패키지를 얻으려면 선택한 브로커 Safe24Options를 사용해야합니다. 거래를 등록하고 나면 거래 세션을 선택하고 신호를 기다리는 것과 같이 간단합니다.


다양한 국제 시장에 해당하는 꽤 다양한 세션이 있습니다. forex 이진 옵션과 60 초 거래에 대한 신호가 생성됩니다. 외환 세션은 모두 일본 시장, 호주 시장, 미국 시장 등의 일상 세션과 같습니다. 60 초 거래 세션은 모두 30 분이며 각 시장에 맞게 조정됩니다. Bls는 6 통화 쌍만 거래합니다. 이것은 약간 제한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무역 결정을하도록 내버려 둘 경우 왜 중요합니까? 신호는 전화 나 풋을 사라고 말하는 형식으로 발행되며 목표 가격은 얼마입니까?


좋은, 나쁜 및 추악한.


이 SSP에는 몇 가지 좋은 점이 있습니다. Skype 인터페이스는 매우 좋습니다. 이것은 연결 문제가 없다면 서비스의 훌륭한 사용이며 실시간 신호의 유효한 소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75-85 %의 승리율을 지니고 있으며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정확한 것으로 보입니다. 무료 3 일 평가판에 가입하면이 문제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좋은 점이 사라지기 시작하는 때이며 BS 전체를 호출해야합니다.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면 "무료"SSP를 유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신뢰할 수있는"브로커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뜻인지 알아? 큰 뚱뚱한 제휴 마케팅 계획.


나쁜 것에 관해서는, 나는 매우 높게 60 초 거래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시간 틀은 참으로 예측 가능할만큼 짧습니다. 브로커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홍보하는 이유는 그들이 많은 돈을 벌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다른 사람의 신호를 받아들이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추가됩니다. 물론 Skype는 빠르지 만 순간적이지는 않습니다. 신호가 상인에 의해 취해지면 가장 많이 타이핑되어 보내지고, 그 다음에는 상인이 받아서 행동하게됩니다. 얼마나 걸리나요? 이 옵션은 1 분 동안 만 유효합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을 낭비 할 수 있습니까?


바이너리 옵션 신호.


바이너리 옵션 신호는 특정 권장 사항을 제공하거나 & trade alert & # 8217; 금융 거래에 참여하고 싶지만 거래 기회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나 시간 약속이 부족한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신호 서비스를 사용하면 편리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귀하의 계정에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근 바이너리 옵션 매매 신호 제공자의 수가 증가했다. 이 두 가지가 모두 좋은 선택 일뿐 아니라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실적이 저조한 서비스가 시장에 출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맹목적으로 경보에 가입하기 전에 각 서비스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뷰를 읽을 수있는 동안 결국에는 서비스의 성능을 판단하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 무역하기위한 것이다! 리뷰는 유용하지만 실적 스냅 샷 만 게시하면됩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황금률은 실제 돈을 걸기 전에 먼저 서비스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먼저 자신의 실적을 확인하지 않고 라이브 계정에서 거래 신호를 보내지 마십시오!


2016 년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이 사이트에서 나는 많은 리뷰와 실시간 테스트를 수행한다. 이것들은 내가 시장에서 가장 잘 수행하는 바이너리 옵션 신호라고 생각하는 것을 결정하는데 도움이된다.


다음은 내가 테스트 한 서비스 목록입니다. 각 리뷰에서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가 강조 표시된 라이브 거래를 통해 얻은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 목록에 등록 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여부를 읽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관련 링크에서 각 리뷰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그 전에 귀하가 아래의 체크리스트를 읽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어떤 서비스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이진 신호 서비스 체크리스트.


자신을위한 서비스를 시도하지만, 당신을 위해 일하지 않을 것들을 분류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 목록입니다.


1. 결과 및 성과.


승인. 따라서 첫 번째 요점은 명백합니다. 아직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수행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즉, 제공자 웹 사이트의 게시 된 결과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게시 된 & # 8217; 당신이 찾은 결과는 회의론으로 다루어 져야합니다. 서비스가 단순히 가입하지 않을 때 실적이 좋지 않은 결과를 보여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어떤 역사적 결과가 도움이 될 수 있느냐에 따라 서비스에 대해 조금 더 배울 수 있습니다. 최소한 시그널이 언제 전송되는지, 유장이 만료되도록 설정되었는지, 어떤 자산이 거래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2. 경고 타이밍.


사람들이 신호를 사용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는 자신의 거래에 다양성을 추가하거나 수익을 증대시키는 방법으로 서비스로 전환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거래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두 번째 수입원으로 점점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일을하거나 다른 활동에 종사하고있는 경우에는 알리미를 배치하는 실용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여기에서 & # 8216; set time & # 8217; 또는 특별 신호. 시간 서비스는 하루 동안 오랜 기간 동안 거래 계좌에 로그온 할 수없는 경우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3. 배송 속도.


바이너리 옵션 신호로 얻은 성공의 중요성은 수령 즉시 신속하게 배치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금융 시장은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성되는 신호와 계정에 경고를 실제로 표시하는 사이에 최소 시간 지연이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공급자는 이제 SMS 배달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거래시기에 대한 즉각적인 통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채팅 클라이언트가 제공하는 신호도 살펴보십시오. Skype는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컴퓨터에 이미 앉아서 로그인 한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4. 위험 수준.


위험을 무릅 쓰지 마라. 당신이 공급자에 의해 돈 관리 규칙을 제공받을 수있는 동안 당신은 문맥에 배치해야합니다. 이것은 하나 이상의 서비스 사용을 계획하고 있거나 동시에 자신의 직위를 거래 계좌에 개설 할 예정인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 제공자가 거래 항목에 대해 동일한 신호를 사용하여 결국 위험이 두 배가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돈 관리 방법을 사용하고 모든 계약에서 2-5 %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둘 이상의 신호 세트를 사용하려는 경우 다양한 금융 자산을 거래하는 서비스를 찾으려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위험을 더욱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5. 데모 무역.


Al 물건은 신호를 실제로 거래하기 전에는 성능에 대한 가정 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처음 등록 할 때 할 수있는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과거의 성과에 의존하려는 유혹이있을지라도 먼저 경고를 데모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 실적 수치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대신 몇 주 동안 데모 계좌에서 신호를 실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배치하는 데 익숙해지며 수행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제공되는 모든 시험 사용 기간을 사용하고 신호를 시험해보십시오. 이렇게하면 제공되는 성능 수준을 확인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신호를 배치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호에 대한 행동에 만족하는 사람은 단 한 명 뿐이며 결과는 실제 계정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이너리 옵션 신호가 얼마나 비싼 지 고려해야합니다. 신호 제공자가 월간 구독료를 청구하는 경우이 비용을 쉽게 충당 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수익성을 결정할 때 계산에이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고 평론 중개인.


최근 게시물.


사이트 탐색.


우리를 따르라.


바이너리 옵션으로 금융 시장을 거래하는 것은 상당한 위험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예금 된 모든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숙지하고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 거래 형태가 귀하의 목표를 충족시키는 지 확실하지 않으면 독립적 인 재정적 자문을 구하고이 웹 사이트의 정보에 대한 행동을 자제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위험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전문가 : 신호, 브로커 & amp; 로봇.


이것은 Franco의 Binary Options Trading Signals 서비스에 대한 저의 리뷰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없는 중요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시험 사용 기간은 없습니다. 따라서이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이것은 다른 바이너리 옵션 신호 공급자와 많이 다릅니다. 이것은 라이브이며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라이브 거래실에 연결합니다. 화면에서 전문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 인 Franco. kr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EUR / USD, USD / JPY, Google 주식 등 다양한 자산 차트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실제 거래 그 차트에서 라이브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를 얻는 것입니다. "call or buy"를 가리키는 화살표와 "put or sell"을 나타내는 화살표의 형태로 신호를 송수신합니다. 당신도 소리를 듣고 Franco가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말한다.


그는 몇 가지 시장 조건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신이 거래를해야하는지, 뉴스가 있는지 그리고 거래를 중단해야하는지 등등. 또한 처음부터 하루가 거래에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신호를 보내거나 SMS를 통해 신호를 보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로 이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목차.


Franco의 실시간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요약.


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리뷰의 중요한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프랑코는 바이너리 옵션 신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경고를 제공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신호입니다. 주요 소프트웨어는 누구에게나 제공되지만 Franco는 신호 알고리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6 개의 다른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 물론 그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다른 곳에서는 못 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소프트웨어입니다.


화면에 실시간으로 표시되는 바이너리 옵션 신호는 단기 신호, 60 초 2 분 5 분 신호입니다. 프랑코는 15 분 신호를 사용하지만 지금은 제거했습니다.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는 60 초입니다 그래서 문제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제공합니다. 2 분 및 5 분 신호로 Stockpair 또는 Binary로 계정을 열 수 있습니다. 3 가지 이상의 단기 바이너리 거래 옵션을 모두 제공하는 최고의 옵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미국 상인을 위해 Marketsworld의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 # 8211; 프랑코가 거래를 할 때 라이브 화면.


프랑코 (Franco)는 동부 표준시 (EST) 오전 9시 30 분 - 오전 11시 30 분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라이브 실을 엽니 다. 이것은 일정한 일정으로 일하는 미국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럽, 러시아, 중동 또는 아시아에 거주하는 경우 이상적인시기입니다.


가격 : 2 주 동안 97 달러입니다. 다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공급자 대부분은 보통이 가격의 절반 정도를 소비합니다. 내 다른 바이너리 옵션 신호 리뷰에서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가격 대비 가치를 고려하면 비용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모든 고유 한 이점 때문에. 그러나이 재판매 거래 신호 검토에 대한 세부 정보를 쓰는 이유는 아직 없습니다. 생생한 서포트를 받으면 원하는 것을 프랑코에게 물어볼 수 있으며 그는 대답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결과.


내가 작성한 다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와 달리 표준 결과가 없습니다. 이유를 설명하려고합니다. 라이브 거래실이 열리는 2 시간 동안 프랑코의 화면에서 많은 신호가 생성됩니다. 어쩌면 거래 일에 따라 10 개,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프랑코가 말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중 일부는 강력하고 일부는 약하고 일부는 "btt 호출"입니다. Btt은 가장 강력한 신호이며 "bang the table"을 나타냅니다. 각 바이너리 옵션 신호가 어떤 클래스인지 알면 프랑코가 호출합니다. 그러나 당신과 당신 중 몇 명은 거래를 할 것인가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상인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또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계정의 잔고가 무엇입니까?


나는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리뷰 (업데이트 : 프랑코와 2 년 거래)를 작성하기 전에 프랑코와 5 개월 간 거래한다. 그리고 저는 7 일 밖에 잃지 않았습니다. 이것들은 정말 나쁜 날이었습니다. 물론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익숙해지기까지, 첫 주에는 바이너리 옵션 데모 계정을 사용했습니다. 이 작업도 수행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이진으로 브로커 데모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내 점수는 2-0에서 12-0 또는 7-3까지 다양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요일 사이에 있습니다. 내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입니다. 프랑코와의 2 ​​시간 거래는 실제로 내 정기 & # 8220; 직업 & # 8221; 컴퓨터 엔지니어 🙂보다 더 많은 돈을 벌어들입니다.


라이브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실의 거래자는 종종 결과를 발표합니다. 모두가보고 쓸 수있는 라이브 채팅에서 그것을합니다. 프랑코와의 첫 거래일로부터 얼마나 성공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인들이 "마틴 게일"전략을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이것은 만약 누군가가 첫 번째 거래를 포기하고 20 달러라고한다면, 그들은 다음 거래에서 35 달러 또는 4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두 번째 거래가 승리 할 때, 점수는 1-1이 아니라 1-0입니다. 이것은 처음 잃어버린 거래에서 손실을 복구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를 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룸의 나이든 회원들이 볼 수있는 결과는 7-0 또는 9-1 또는 13-2 또는 이와 비슷한 것일 수 있습니다. 나쁜 날에는 점수가 낮습니다. 하지만이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신호 신호 검토에도 익숙해 지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가 많이있는 동안 프랑코 자신도 매일 하나 또는 세 개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더 놓을 수 없다. 그는 살아있는 트레이딩 룸 멤버들과 이야기하고 안내해야합니다.


2016 년 5 월 업데이트 : 여전히 우수한 수준입니다. 물론 나쁜 날들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거래자들은 거의 동일한 성공률을 보입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좋은 투자를하고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로 많은 사람들이 거래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작년에 변했고 많은 시그널 서비스는 이전과 동일한 성과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 그러나 프랑코가 적응했습니다. 나는 건강 문제 때문에 잠시 동안 거래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를 따르고 그 결과를 확인한 상인들과 이야기했다.


중요한 조언 : 내 동료 상인, 당신은 잃을 위험보다 더 많은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성능은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내가 항상 말했듯이 나쁜 주에 거래를 시작하고 자금을 모두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웹 주변의 모든 바이너리 옵션 신호 공급자에게 적용됩니다. 특히 가짜 & 80 % & # 8221; 또는 85 % & # 8221; 대부분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됩니다. 당신이 잃을 기꺼운 돈으로 시작하십시오. 승리 할 때 얻은 돈으로 거래하십시오. 너가이 정지를 잃으면. 더 투자하지 마십시오. 모든 신호 서비스가 여러 달 연속으로 우승을하고 시장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나면 잃고 잃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파괴적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다시 올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더 많이 투자합니다. 바로 그만합니다.


프랑코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 & # 8211; 결론.


당신은 몇 주간의 연속 승리로 도망 갈 수 있으며 나쁜 거래 일에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참을성이 없다면 (나 🙂) 시험 기간이없는 강한 위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불 프로세서가 제공 한 60 일 환불 보장 포함)


Truly Live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실시간 화면 공유, 라이브 오디오 매일 많은 시그널 Franco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 신호의 성공률이 가장 높습니다.


내 다른 거래 신호 리뷰.


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라이브 서비스에 큰 변화가 있다면. 하지만 프랑코가 그러한 변화를 할 것인지는 의심 스럽습니다. 이기는 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Google+ 또는 Twitter에서 나를 팔로우하십시오.


나는 Franco와 그 최고의 신호 서비스로 8 개월 이상을 거래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아주 잘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여기에 질문을했지만 결코 대답하지 않았고, 결코 신경 쓰지 않았다. 나는 그 중개인조차 무시했다. 나는 실제로 어떤 중개인도 신뢰하지 못하는 곳으로 간다! 어쨌든 프랑코가 걸리는 거래에 관해서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그가 보통 약 두 건의 거래를하는 것을 들었을 때 가능한 한 보장 된 거래에 가까워 졌습니까? (당연히 그가하는 것처럼 동일한 방식과 타이밍으로 실행된다면)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훨씬 나아졌습니다. 저는 미국 상인을 받아들이는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대한 비교 차트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그들 중 누구에게 문제가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프랑코는 자신이 택한 10 개 거래 중 8 ~ 9 위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거래 만하는 인내심을 갖고 있다면 결과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Hy George, 초보자도이게 맞습니까? 새내기를 위해서?


안녕하세요. 가브리엘 예. 그렇습니다. 그러나 작동 원리를 이해하려면 일주일 정도 지켜봐야합니다.


ipad와 iphone을 사용하여 franco 소프트웨어와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어려울 것이다. 프랑코의 라이브 스트리밍 창과 거래 창구가 필요합니다.


Hi George Garoufalis.


프랑코 (Franco)의 사이트가 현재 살아 있습니까?


아직도 잘 지내니?


안녕하세요, 네, 아직 살아 있습니다. 그는 다른 어떤 이원 신호 서비스보다 여전히 잘하고 있습니다.


안녕, 조지, 너의 모든 리뷰를 읽었고 프랑코는 잘됐다!


불행히도 우리 중에는 세션 시간에 활동할 수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루에 3 시간 이상 작동하고 오후 4 시부 터 5시 (동부 표준시) 이후에 운영되는 Franco 수준에 가까운 신호 제공자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감사!


나는 많은 상인에게서이 요구를 받았다. 이번에는 새로운 신호 제공자를 테스트하고 있지만 어느 누구도 1-2 개월 이상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프랑코 (Franco)와 같은 좋은 것을 찾으면 (2 주 또는 한 달 동안 행운이 아닌) 나는 그것을 게시 할 것입니다. 따라서 새 리뷰 및 기타 흥미로운 게시물을 보려면 내 FB 페이지 또는 Google Plus 또는 twitter 계정을 따르십시오.


안녕하세요 조지, 당신의 리뷰는 매우 유용합니다, 감사합니다!


독일에 살면서 50Mb의 웹 연결 속도를 갖는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러그 문제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안녕하세요 줄리오, 몇 가지 상인이 나에게 연락을 좀 지연에 직면했다. 그것은 인터넷 연결 속도 또는 컴퓨터 전원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세계에있는 서버와 당신과 프랑코의 서버 수에 따라 다릅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그것을 알 수 없습니다.


Halo maxony, 인도네시아와 인도네시아. Masih pakai 프랑코 무역 거래 신호 nggak? Aku는 현재 방에 합류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Anton Kreil을 지켜본 후 - link removed -


프랑코는 전문 상인입니까? 그의 증명서를 봤어?


프랑코는 어떤 종류의 이해 상충입니까? 중개인으로부터 리베이트하는 것?


귀하의 리뷰에 대해 감사 드리며 그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떻게해야하는지 설명하십시오.


나는 무료 시험을 위해 프랑코의 방에 합류했다. & # 8211; 어떻게 그 신호를 거래합니까? & # 8211; bll 똥 회담과 나쁜 음악 많이 있습니다. & # 8211; 나는 두통을 만졌고 환각적인 똥꼬를 듣는다. 그것은 정말로 무엇이 formua와 주요 도로를 준다? 그것은 어떻게 무역한다?


& # 8220; 나쁜 & # 8221; 음악은 새로운 것입니다. 당신은 그에게 그것을 바꾸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야기하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말할 수있는 라이브 세션입니다. 위의 리뷰와 다른 의견을 읽으십시오. 나는 모든 것을 설명한다.


특히 블로고 스피어에 신선한 사람들에게 좋은 팁입니다.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정보 ... 이것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을 읽어야합니다!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아도 프랑 크의 신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까? 그는 신호를주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까?


그는 잘하고있어. 왜? 어쩌면 서버가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려했을 때 다운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지, 프랑코 신호에 대한 귀하의 평론은 정말 좋으며이 문제에 투자 할 생각입니다. 프랑코 신호에 여전히 만족하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고맙습니다! 🙂


미안하지만 귀하의 의견에 대한 어떤 통보도받지 못했습니다! 예. 나는 있습니다. 그는 기복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말하면 지금까지 일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수년간 지속 된 사기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George, 나는 당신의 리뷰 서비스에 초보 며 지난 20 일간 새로운 글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BOTS를 가진 모든 것이 여전히 엄지 손가락입니까?


예 모두 동일합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


감사! 나는 그들의 무료 월요일 아침 재판에 서명했다.


나는 BOTS에게 시험해 볼 생각을하고있었습니다. 어떻게 당신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아마 내가 폼에 온 것 같아 보인다. Michael freeman 웹 사이트 그는 정말로 똥이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긁어 모으기 때문에 그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하나 시도해 보았다. 🙂


안녕하세요. 조지. 여기 니코. 나는 로스 앤젤레스에 살고있다. 프랑코 회장은 Markets World 브로커와 협력 할 예정입니까? 나는 그것이 확실하게하려고 선택하는 중개인에 관계없이 그것이 일한다고 가정하고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안녕 Niko, 물론,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중개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George Garoufalis입니다. 저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이며이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많은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에 대한 단일 검토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나는 그들을 테스트하는 많은 돈을 잃어 버렸다. 나는 네가 사기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