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이진 옵션 거래 및 세금


이진 옵션 거래 인도.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인도는 실망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진 거래의 인기는 지난 10 년간 엄청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2008 년의 금융 위기 이후 이진 거래는 직선적이고 대부분 즐거운 방식으로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이진 거래는 여전히 규제 산업이 아니며 이러한 거래 유형이 실제로 합법적인지 아닌지에 관해 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불법적 인 것과 규제되지 않은 것 사이에는 차이점이 있으며 대부분의 중개인은 거의 모든 곳의 거래자를 수용 할뿐만 아니라 그렇게하는 것을 막는 권유 규칙도 없습니다.


특정 국가의 거래에 관한 규정 및 규칙을 조사하고 특정 브로커에 돈을 투자 할 때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그것이 우리가 들어오는 곳이기 때문에, 우리는 작물의 크림을 검토하고 추천하여 당신이 선택한 브로커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도 거래에 관심이 있고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이 안내서는 다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실제로 인도에서 법적으로 규제되는지 여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세금 및 수수료 올바른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우리의 최고 추천 중개인.


지역 중개인 혜택.


성장하는 제조업 및 서비스 산업과 더불어 인도가 주요 경제 성장으로 간주됨에 따라 온라인 거래는 수익을 창출하거나 수입을 올릴 수있는 실용적인 방법으로 생각하는 많은 주민들에게 환영받는 선택이되었습니다. 많은 중개인 플랫폼에서 인도 자산이보다 널리 사용되고 스마트 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인도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이제 어느 때보다도 쉽게 이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인도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인식과 규제가 정부에 의해 부족하기 때문에 인도 기업들이 시장에 진입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많은 상위 브로커가 유럽에 기반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당신을 위해 최고의 브로커를 선택하고 당신은 무엇을 찾고 있어야합니까?


라이센스 및 규정.


해외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은 그들이 면허되고 규제되는 한 괜찮습니다. 유럽인이 많으므로 CySEC, FCA 또는 MiFID 라이센스 및 규정을 실제로 찾아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돈을 투자하는 것이 더 편하게 느껴집니다.


자산의 상위 범위.


거래하고자하는 특정 자산 또는 자산이있는 경우 브로커가 이러한 자산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일부는 프리미엄 계정을 개설하고 수백 가지를 제공하지 않는 한 소수만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거래하고자하는 것들과 당신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거래하고자하는 것들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큰 지불금.


사실 너무 좋게 보일 수있는 보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이라고 말합니다. 평균 70-85 %를 찾으십시오. 너무 낮게 정착하지 말고 너무 높은 지불금으로 유혹하지 마십시오.


좋은 고객 지원.


근해 중개인을 사용하여 염려 할 수있는 것의 한개는 무언가가 잘못되면 무엇이 일어나는가이다. 질문이 있거나 문제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들이 제공하는 고객 지원 옵션을보십시오. 좋은 중개인은 고객 지원 고문이있어 라이브 채팅, 전화 또는을 통해 귀하를 도울 수 있습니다.


거래 할 때 부족한 점이 하나 있는데, 이것이 언어 장벽입니다. 많은 중개인이 스페인어에서 아랍어로 다양한 언어로 사이트를 제공하지만 상인에게 벵골어 또는 힌디어로 거래 할 기회를 제공하는 상인은 아직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거래자를 저지하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이것을 처리하는 첫 번째 중개인은 인도 거래에서 진정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법률 및 규정.


바이너리 옵션의 합법성을 살펴보면, 인도는 뜨겁게 토론 된 주제입니다. 인도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은 불법입니까? 짧은 대답은 "아니오"온라인으로 거래하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그것은 규제되지 않으며 이것은 불일치와 혼란이있는 곳입니다. 규제를받지 않은 사람과 불법적 인 사람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SEBI 면허를 소지 한 인도 중개인이 없기 때문에 공통된 경향은 유럽 면허를 취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장의 격차와 일부가 들어갈 기회로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중개인은 인도 증권 거래위원회 (SEBI)의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SEBI가 허가 한 인디언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현재 인도 규제가 없으며 대부분의 중개인이 유럽 시장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많은 중개인은 CYSEC 라이센스를 얻기 위해 매우 열중하고 있습니다. CYSEC은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이며, 최고의 라이센스로 널리 인정 받고 있습니다. 사실 인정 받고 유명한 브로커의 대다수가 유럽에서 라이센스를 받고 등록되어 있습니다.


면허가있는 SEBI 중개인이 없기 때문에 지역 기반 중개인이 없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중개인이 돈을 투자 할 위험이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평판 좋은 회사를 통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권장 라이센스 브로커 목록을 살펴 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합법적 인 인도 중개인이라고 주장하는 브로커가 사실로보기에는 너무 좋다고 여겨지는 제안으로 인해 유혹 당하지 마십시오. 인도 중개인을 사용할 가능성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장기적으로 바라는 것이 전부는 아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최신이기는 무역.


세금 및 수수료 지불.


이진 거래로 인한 이익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 인도는 작년에 흑자에 대한 정부의 단속을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해안 뒷좌석에서 숨어있는 돈을 겨냥한 것입니다. 7 월 1 일부터 2015 년 9 월 30 일까지 90 일간의 규정 준수 기간이 주어져 소득 신고 및 관련 세금 납부가 이루어졌습니다. 러시아와 마찬가지로 인도 정부는이 나라로부터 돈의 흐름을 막고 싶어한다.


옵션 거래로 인한 세금과 관련하여 다른 나라의 소득과 마찬가지로 취급되며 해당 국가의 소득세 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브로커는 귀하를 대신하여 수입을 신고 할 의무가 없으므로 인도의 세금 규정의 일부로 신고하는 것은 개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익에 인도 세금을 내야하는 것 외에도 예금과 인출을위한 비용은 고려해야 할 다른 비용입니다. 외화로 입금 및 인출하는 경우 보통 환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신용 카드 또는 웹 지갑을 사용할 때 거래 당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거래를 많이하는 것보다 더 많은 거래를하는 것이 더 저렴한지 고려하십시오. 지불 설비가 일정 비율의 수수료가 아닌 거래 당 고정 금액을 청구하는 경우 가능한 한 인출과 예금을 거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브로커를 추천하는 방법.


태국이나 브라질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중개인을 검토 할 때 최고의 인도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을 평가하고 검토하는 방법은 국가마다 다르지 않습니다. 유럽 ​​중개인이있는 대부분의 최고가로서 우리가 찾고있는 것은 그들이 특정 국가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특정 Geolocation의 언어 옵션이 포함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여러 언어 또는 언어의 변형이있어 항상 모든 음식을 제공 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더 널리 사용되는 언어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앞서 언급 한 힌디어와 벵갈 리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특정 중개인을 추천 할 때 이러한 모든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브로커를 추천 할 때 다음과 같은 주요 사항에 집중적으로 집중합니다.


인도 내의 라이센스 및 규제 중개인의 평판과 그들이 설립 된 기간 플랫폼 사용의 용이성 및 그들이 모바일 거래를 제공하는지 여부 플랫폼이 제공하는 고객 지원 및 이점 플랫폼에 제공된 지불금 및 거래 유형 보너스, 인센티브 및 브로커가 데모 계좌를 제공하는지 여부


우리 팀은 다양한 브로커를 조사하면서 몇 시간, 몇 주, 심지어 몇 달을 보내서 시장이 제공 할 수있는 최선의 결과만을 가져올 수 있도록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정보가 언제든지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모든 최상위 중개인을 살펴본 후 우리의 리뷰와 권고 사항이 적어도 신중하게 고려한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가 중개인 리뷰.


더 많은 세계 페이지.


인도의 이진 거래는 합법적이고 안전한가요?


많은 국가들처럼 인도에서 교역하는 것이 불법이 아닙니다. 규제되지 않은 산업이지만 브로커로 거래하려면 먼저 인도 증권 거래위원회 (SEBI)의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SEBI 면허가있는 중개인이 없기 때문에 현재 면허가있는 인도 중개인이 없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렇다고 인도 밖에서 온 중개인이 인도에서 무역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내 무역 이익에 대해 세금을 지불해야합니까?


모든 국가에는 자체 세법 및 규정이 있으며 인도도 예외는 아닙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돈을 벌면이 돈은 나라의 세금 규칙의 적용을받습니다. 정부는 해상 계정에 숨겨진 돈에 대한 단속을 실시하고 수입을 선언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열정적입니다. 개인이 시간에 빚진 세금을 납부 할 수 있도록 수입을 선언하는 것은 개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진짜 돈으로 거래하기 전에 중개인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까?


많은 중개인이 처음으로 거래자가 자신의 자본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더미 자금으로 연습 할 수 있도록 데모 계좌를 제공합니다. 일부 브로커는 다른 계정보다이 계정에 더 많은 제한을두고 48 시간 창을 제공하기도하지만 다른 사용자는 데모 계정을 활용할 시간을 길게 줄 것입니다. 위험없이 거래 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는 계좌 개설 보너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예금과 인출을 쉽게 할 수 있습니까?


이진 옵션 트레이딩 계좌에 예금과 인출을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브로커가 수락하는 다양한 지불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주요 신용 카드와 다양한 형태의 전신 송금 및 전자 지갑이 포함됩니다. 예금은 즉시 이루어 지지만 인출은 요청한 순간부터 약 3-5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거래 계좌에서 인출 된 자금은 대개 동일한 계좌로 되돌아갑니다.


모바일 또는 태블릿 기기를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이제 테크놀로지의 속도는 당신이 잘 지키지 않으면 생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경쟁이 치열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해당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웹 사이트 버전이거나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앱을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 인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쁜 삶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과 함께 이동 중에도 거래 할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최고 추천 중개인.


관련 페이지.


인기있는 UA 중개인 로봇 거래자 아니오 예금 최고 보너스 데모 계정 시그널 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토너먼트 관리 계정 플랫폼 유형 VIP 계정 시장 외환 거래 암호화 거래 CFD 거래 리뷰 중개인 ExpertOption 올림픽 무역 Ayrex IQ 옵션 Raceoption Finnally Binomo Binary Binarymate BDSwiss EmpireOption 24option 로봇 BinaryOptionAutoTrading BinaryOptionsRobot iBinaryOptionRobot OptionRobot 자동 바이너리 가이드 바이너리 101 상위 10 개 팁 거래 사기 차트 읽기 자산 유형 거래 유형 규제 통화 Vs Put Binary Vs Forex 전략 팁 용어 해설 Infographics 세계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아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유럽 독일 러시아 스페인 스위스 이탈리아 영국 북미 캐나다 미국 남미 아르헨티나 브라질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기타 뉴스 사이트.


인기있는 UA 중개인 로봇 상인 예금 시장 없음 외환 거래 암호화 거래 CFD 거래 검토 IQ 옵션 올림픽 무역 ExpertOption 기타 뉴스 사이트 맵 사이트 맵 About.


저작권 © 2017 - BinaryOptionsExpert.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 나열된 회사가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서만 적립 될 금액.


미국 상인에 대한 소득세.


한 해에 600 달러 이상 수입을 얻는 미국 시민은 수입을 국세청 (IRS)에보고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로 이익을 얻는다면 세금을 내야합니다. 주 및 연방 차원에서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심각한 거래자는 회계사가 매년 세금을 올바르게 신고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떻게 수입을보고합니까?


거래자는 이진 옵션 수입을 자본 이득 또는 일반 소득으로보고해야합니다. IRS는 자본 이득 소득을 거래와 같은 자산으로부터 얻은 이익으로 간주합니다. 단기 및 장기 이익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경우 1 년 미만의 자산에 적용되므로 단기간 동안 파일을 보관해야합니다. 수입을 자본 이득으로보고하는 경우 양식 1040D를 제출해야합니다.


거래로 생계를 유지하거나 비즈니스로서 바이너리 옵션을 고려한다면 수입을 일반 소득으로보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업체, 자영업자, 선물 등의 수입이 포함됩니다. 소득이 무엇인지 기재해야합니다 (이 경우 이진 옵션 거래라고 부름). 모든 근로 소득을보고하십시오.


일반 수입으로 사업주 또는 자영업자로 신고하면 손실을 공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전반적인 세금 책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이 할 수있는 일과 할 수있는 일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으면, 제출하기 전에 전문 세무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규제 된 미국 브로커는 세 번째 옵션을 제공합니다. 세금 신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브로커는 양식을 국세청 (IRS)으로 바꾸며 세금은 귀하가 거래 할 때 수입에서 공제됩니다. 매년 수입을보고해야하지만, 신고 할 때 일시금을 내야하는 대신 연중 내내 세금 의무를 이행 할 가능성이 큽니다.


세금을내는 방법?


각 거래마다 세금이 자동으로 부과된다면, 나중에 세금을 내지 않아도됩니다. 어떠한 이유로 든 세금이 이미 소진되지 않으면 지난 해 한 번에 세금을 신고하고 모든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한 번에 모든 것을 지불하지 않으려는 경우 자동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주 (주정부 소득 근로 소득이있는 경우)와 연방 세금 모두를 지불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는 두 단계 모두에 과세됩니다. 연방 금액은 주보다 더 높을 것입니다.


수입을보고하지 않으면 벌금, 유치권, 심지어는 감옥 기간과 같은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세금 문제로 인해 미국에서 거래되는 바이너리 옵션의 기쁨을 망칠 수 없습니다. 대신 세금 전문가를 고용하여 거래 수입을 정확하게보고하고 제출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올바른 IRS 양식을 선택하는 대신 최고의 자산을 찾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보고 옵션 세금 환급.


많은 성공적인 바이너리 거래를 성공시킨 상인들이 "세금 환급에 대한 상금을 어떻게보고합니까?"라는 질문에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질문입니다. 물론 한 가지 크기가 그 질문에 대한 모든 대답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에 대한 세금은 단순한 소득 신고에서 조금 더 복잡한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귀하가 살고있는 국가의 지방 세법,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옵션을 보는 방법 및 귀하가 얻거나 잃은 금액은 모두 귀하의 세금보고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 나라가 바이너리 옵션을 어떻게 규제 하는가?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제어됩니다. 그들은 키프로스의 경우와 같이 금융 규제 기관을 통해 규제되거나 영국의 경우처럼 도박 당국에 의해 규제됩니다. 이러한 구분은 세금 신고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의 규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규정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대부분의 국가가 도박 또는 거래로 인해 수입을 여러 가지 방식으로 과세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은 18 % -28 % 사이입니다. 그러나 게임 수익으로 인한 세금은 크게 다릅니다.


귀하의 국가에서 바이너리 옵션이 어떻게 규제되는지 알게되면 위닝 또는 세금 환급을 지정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는 귀하가 우리에게 필요한 절차와 양식이 다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일반 소득으로 옵션 거래에 대한 세금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세금보고에 대한보고 옵션 거래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는 방법을 모를 경우 세금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은 거주 국가에 따라 옵션 거래 세금보고를위한 힌트와 힌트입니다.


옵션 거래에 대한 캐나다 세금.


캐나다의 모든 거주자는 귀하가 그 해에 벌어 들인 소득이나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 상관없이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이진 플랫폼은 귀하를 대신하여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으므로 연말에 세금을 신고하기 위해 상금 및 손실을 관리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캐나다에서는 옵션 거래로 인한 수입에 대해 자본 이득으로 과세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위닝과 손실에 대한 정리 된 기록을 유지하여 상금에서 얼마나 많은 손실을 뺄 수 있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귀하가 세금을 올바르게 신고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기 위해서는 해당 지방의 세무 당국과 함께 캐나다 국세청 (CRA) 웹 사이트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문 사항이 있으면 세금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옵션 거래에 대한 호주 세금.


호주에 상주하는 상인의 경우 상금과 소득에 따라 상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호주는 도박 세금으로 이진 옵션을 분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수입을 신고하는 것이 귀하가 1 년 내내 얼마나 많은 수입을 올렸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적은 금액을 얻은 경우 추가 수입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금액을 원하면 자본 이득을 받아야합니다.


귀하의 특정 세금 부채는 귀하가 일년 내내 거래 한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추가 수입으로 신고 할 수있는 수입의 상한은 주마다 변경됩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연방 및 주정부 세금 요건을 모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국가가 손실을 보는 방식 (즉, 공제 가능 여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입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연방 차원의 세부 정보는 Australian Taxation Office (호주 세무서)에서 검토하십시오. ATO 사이트는 관련 정보와 다양한 지방 세무 당국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무역 세금 신고 방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호주의 세무 전문가에게 연락하십시오.


옵션 거래에 대한 영국 세금.


이진 옵션 거래의 경우 영국 세금 코드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은 게임으로 간주되지만 가까운 장래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으로 인한 위닝에 대한 세금은 게임을 통합하는 세금 코드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상금에 따라 금액을 지불 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영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폐하 세입 및 수당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 거래에 대한 미국 세금.


미국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계획하고 있다면, 세금을 신고하는 것은 금융 상품의 규제를 둘러싼 혼란뿐만 아니라 연방 및 주 수준에서 소득세를 징수 할 필요성을 매우 신속하게 고려해야합니다. 관련 규제 기관과 협의하여 옵션이 자본 이득 또는 게임 수입으로 간주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진 옵션을 자본 이득으로보고 할 수 있다면이 소득에 대한 세율은 보통 소득 수준에 따라 0 % -28 % 사이가됩니다. 일년에 수입하는 소득이 많을수록 양도 소득에 더 많은 세금을 납부 할 수 있습니다. (양도 소득세는 장기 및 단기로 나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수익을 게임으로보고해야하는 경우 일반 급여에 임금과 동일한 세율로 세금을 부과해야합니다.


거래를 게임으로보고해야하는 단점은 손실을 0 미만의 공제로보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100 달러를 얻었지만 50 달러를 잃어 버렸다면 총 상금을 50 달러로 청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100 달러를 얻었지만 150 달러를 잃는다면 그 해의 총 수입에서 50 달러를 공제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IRS (Internal Revenue Service)는 물론 현지 세무 당국 웹 사이트 및 세무 전문가와상의하여 세금 코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에 대한 영국 세금 설명.


이진 옵션 및 영국 세금 포지션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인한 수익은 소득세 및 / 또는 양도 소득세를 부과합니까? 세금 신고서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수입을 신고해야합니까?


이러한 질문과 기타 질문은 초보자와 숙련 된 거래자 모두에게 관심사입니다. & # 8211; 우리는 당신이 그 (것)들을 응답 할 것을 돕고 싶다.


Binaryoptions. co. uk은 독자들에게 영국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관한 최종적이고 확실한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금에 실례를 드리는 것도이 부분입니다. 바로이 때문에 HMRC에서이 가이드와 바이너리 옵션 및 영국 세금에 대한 직접적인 문의를 한 후 거래 활동을 직접 평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공식 지침에 대한 링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국의 면세 중개인.


세금 기본 사항.


HMRC는 모든 관련 상황을 검토하여 세금 책임을 결정합니다. 여기에서는 세무 당국이 바이너리 옵션을 고려하는 방식에 대한 입장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금융 거래 나 투자에 대한 올바른 대우는 사실의 문제로 귀결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활동은 정확히 무엇으로 이루어 집니까? 누가 그것을하고 있습니까? 그 목적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어떤 패턴의 활동을 형성합니까?


스프레드 베팅 회사와의 거래는 이러한 문맥 접근의 좋은 예입니다. 즉 자산이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추락 할 것인지를 추측합니다. 대부분의 개인에 대해 HMRC는이 활동을 도박으로 간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HMRC에서 발생한 모든 수익은 소득세와 양도 소득세의 범위를 벗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거래가 상업적 목적으로 수행되는 경우; (예를 들어, 증권에 대한 직접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상쇄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위험 회피를하는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이익은 세금 책임을 유발하는보다 폭 넓은 활동 패턴의 일부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침 참고 사항 BIM56880을 참조하십시오.


일반적인 용어는 세금을 다룰 때 매우 특정한 의미를 지닙니다.


귀하는 자신을 '상인'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참여한 활동이 오직 투기 거래로만 이루어진 경우 HMRC는 귀하를 해당 거래인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순전히 투기, 도박 또는 베팅 활동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세금 혐의로 유치하지 않는 수익성있는 거래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잠재적 인 단점은 이러한 유형의 활동으로 인한 손실에 대해 세금 감면을 청구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무역의 의미에 관한 공식적인 지침은 지침서 BIM20050-20110을 참조하십시오.


HMRC는 공식적인 의미에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설명을 '옵션'으로 사용합니다. HMRC의 관점에서 볼 때 옵션은 지정된 기간 내에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합의 된 권리입니다. 그것은 자체적으로 가치를 지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CGT 함의를 지니고 있음). '옵션'에 대한 세금 처리에 대한 언급이 있으면 이진 옵션을 언급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형식 정의에 대해서는 CG12300을 참조하십시오.


왜 바이너리 옵션이 일반적으로 세금 목적으로 도박의 한 형태로 취급됩니까?


이진 옵션은 개별 주식의 가격이나 주식 시장이나 통화 시장과 같은 지수의 성과와 같은 변동에 따른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개인에게 제공합니다. 이들은 파생 상품입니다. 이는 기본 자산에 대한 소유권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실제로 옵션이 만료되면 가능한 결과는 두 가지뿐입니다. 고정 된 금액이나 아무것도 아니며, 어떤 방향으로 베팅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HMRC는 거의 항상 이것을 도박의 한 형태로 간주합니다. 그 자체로 CGT 나 IT 책임을 유발하지 않는 투기 행위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나의 유일한 수입원이라면 나는 '전문 상인'으로 간주 될 수 있을까요?


법원에 출두 한 사례가이 사실을 밝혀주는 데 도움이됩니다. 공식 지침서 BIM22017은 Graham v Green [1925] 9TC309의 경우를 언급한다. 여기서 도박사가 전문 지식을 갖추고 제대로 작동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해도 거래에 종사하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보다 최근의 사건 Hakki v 노동 및 연금 국무 장관 [2014] EWCA Civ 530은 상금을 통해 생계를 꾸려 나갔고 아동 지원 기관으로부터 아동 보육 지급 명령을 받고있는 전문 포커꾼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항소 법원은 도박이 무역이 아니라는 일반 원칙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유일한 소득원이 이진 옵션 수익에서 나오는 경우에도 이익은 세금에 대한 책임으로 간주 될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완전히 배제하지 마십시오. 지침서에 제공된 비유를 적용하기 위해, 예를 들어, 고객에게 바이너리 옵션 거래 힌트 및 팁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재정적 보상을받는 경우, "귀하의 도박 상금이 해당 거래의 수익인지 여부는 사실에 달려 있습니다" .


세금 신고서에 이진 옵션 수익을 포함시켜야합니까?


대다수의 경우 해답은 세금 목적으로 소득으로 분류되지 않기 때문에 아니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세금으로, 그것 모두는 문맥에 달려있다. 이 일반적인 지침을 사용하고 신중하게 자세를 고려하십시오. 도박 및 금융 거래 활동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회계사는 귀하의 특정 상황을 평가하고 잠재적 인 책임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할 수 있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수행 할 신뢰할 수있는 평판 좋은 플랫폼을 찾고 계십니까? 최고의 사이트에 대한 우리의 말도 안되는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