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현금화 옵션 스톡 세금


주식을 현금으로내는 것에 대한 세금 벌칙.


투자자는 주식, 채권 및 고정 수입 자산을 포함하여 광범위하게 분산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야합니다. 또한 포트폴리오를 수시로 재조정해야하며 이는 주식 판매 및 세금 부과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세금이 주식 보유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면 어떤 주식을 매도할지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단기 자본 이득.


1 년 미만 동안 주식을 보유한 경우, 해당 주식의 매각으로 발생하는 자본 이득에는 더 높은 단기 자본 이득 료가 부과됩니다. 즉, 장기 자본 이득으로 평가 된 낮은 세율 대신에 정상 세율로 자본 이득을 지급한다는 의미입니다. 작년의 세금 신고서를 검토하여 세금 군을 산정하고 최소 1 년 이상 보유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몫을 팔았을 경우 얼마를 지불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장기 자본 이득.


적어도 1 년 동안 매도 한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장기간 자본 이득을 얻게되므로, 그 주식에 대해 낮은 세율을 지불하게됩니다. 주식 매각을 고려할 때 먼저 주식을 언제 구매했는지 먼저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주식을 최소 1 년 이상 보유 할 수 있다면 세금을 절약하고 과세 소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용주.


스톡 옵션 또는 고용주 주식이 보상의 일부인 경우 주식의 현금화 또는 스톡 옵션 행사는 총 수입과 세금에 영향을줍니다. 스톡 옵션을 보유하거나 직원 스톡 구매 계획에 참여하는 경우 결정하기 전에 CPA 또는 세무 전문가와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옵션을 행사하거나 고용주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거래 금액을 보여주는 연초에 성명서를 받게됩니다. 그 정보를 사용하여 세금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세금 연기 된 계정.


401k 또는 IRA 계좌와 같은 과세 계좌에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현행 세금 관련 사항없이 주식을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401k 또는 IRA를 사용하면 실제로 퇴직시 계좌에서 돈을 꺼내기 시작할 때에 만 세금을 지불하게됩니다. 즉, 도중에 받게되는 자본 이득과 수입은 현행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주식을 판매 할 계획이라면, 항상 그 주식이 개인 과세 대상 계좌 또는 과세 대상 계좌에 보유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에 조치를 취하십시오.


내 주식 판매가 세금에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 까?


질문 : 나의 주식 판매는 세금에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 까?


판매 주식은 소득세에 영향을 미칩니다. 브로커 또는 재정 고문을 거치게되면 간단히 세금 정보를 설명 할 수 있어야하지만 정확한 서류를 제출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온라인 중개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구입 및 주식 판매 영수증을 모두 보관해야합니다.


세금 계산서에 주식을 매각 할 때 지금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판매에서 얻는 이익에 대한 세금.


주식을 팔 때, 주식의 이익에 세금이 부과됩니다. 잃어버린 곳에서 판매하는 경우 세금 손실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식 매입 영수증을 보관해야합니다. 주식이 쪼개지는 경우, 구매 가격을 취한 다음 지금 가지고있는 주식 수로 나누어 각 주식에 할당 할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판매 할 때 판매 가격에서 구매 가격을 뺍니다. 결과는 세금에 대해보고 한 번호입니다.


자본 이득세.


숫자가 양수이면 자본 이득을보고합니다.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내에 주식을 매도 한 다음 그 금액을 귀하의 정규 수입에 더하고 소득과 동일한 비율로 과세됩니다. 그러나 1 년이 넘었 으면 양은 대부분의 소득 세율보다 낮은 양도 소득세로 과세됩니다.


주식을 1 년 동안 보유 할 수 있다면 많은 세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조세 연도에 장기 및 단기 이득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자본 손실보고.


숫자가 음수이면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또한 세금에 대한 자본 손실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반드시 따라야하는 매우 구체적인 지침이 있습니다.


이 사실을 주장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회계사와상의해야합니다. 구입 한 가격에 대한 영수증 원본과 분실 한 금액을 보여주는 판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직장에서 스톡 옵션을 통해 구매하더라도 이것을해야합니다.


1 년을 판매하기 위해 기다리는 것은 세금 책임을 줄입니다.


투자에 대한 세금을 낮추려면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1 년을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주식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동안 당신의 세금 책임을 낮출 것입니다. 주식을 매각 할 때, 해당 연도에 세금을 내야 할 추가 돈을 따로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율에 따라 결정되는 금액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년 미만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브래킷에 따라 세금을 부과하는 비율을 따로 설정해야합니다. 귀하의 세금 브래킷이이 돈을 기반으로 올라갈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본 세율 인 경우 안전을 위해 약 15 %를 배정하십시오.


주식 매입에 대한 신중한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주식 매입 기록을 보관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므로 세금을 올바르게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원래 구매 사본과 각 주식의 판매 가격을 보관하십시오. 회계사는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손실 및 이익을 제기하는 방법을 결정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주식의 일부만 판매하는 경우에도 배당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에 대해 지불 한 배당금을 신고해야합니다. 회사는 세금 납부에 사용할 수있는 1099-DIV를 보내야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십시오.


귀하의 세금 상황과 귀하가 세금을 얼마나 지불해야 할지를 염려한다면 회계사와 상담하십시오. 회계사는 주식 매각으로 인해 얼마만큼 정해야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세금을 내야 할 때가 더 쉬워 질 것입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을 부과하는 세금 결과.


종업원 스톡 옵션은 행사 가격이라는 보장 된 액수의 주식을 살 권리가있는 회사 보조금입니다. 회사 주식이 잘 팔리면 옵션을 현금화하거나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사 고 높은 시장 가격으로 팔 수 있습니다. 세금 결과는 스톡 옵션의 종류에 대한 국세청의 규칙에 따라 다릅니다.


비 한정 옵션.


비 규정 스톡 옵션은 가장 흔한 종업원 스톡 옵션입니다. 당신이 회사에 주식을 사기위한 행사 가격을 지불 할 때까지는 비 한정 옵션이 부여 될 때 세금 결과가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행사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를 거래 가격이라고합니다. 비 정규화 된 옵션의 행사 가격이 주당 50 달러이고 주식이 옵션 행사 일에 75 달러에 판매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주당 25 달러의 차이는 당신의 바겐 세일 요소입니다. 할인 요소는 급여와 함께 보상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바겐 세일 요소는 귀하의 W-2에 대한 귀하의 다른 급료에 추가되며 귀하는 소득세, 사회 보장 세 및 메디 케어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세금은 비 정규화 된 옵션을 행사하는 연도에 부과됩니다.


주식 보관.


비 규정 옵션을 행사 한 후에는 즉시 주식을 매각하고 현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식에 매달릴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유지하기로 결정하면 세금 목적을위한 투자를 비용 기준이라고 부르며 옵션을 행사 한 날의 시장 가격입니다. 미래에 주식을 매각 할 경우 주가가 상승하면 자본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용 기준이 주당 75 달러라고 가정하고 결국 주가를 85 달러로 판매합니다. 자본 이득은 10 달러입니다. 주식을 매각하기위한 행사 일 이후 1 년 이상을 기다린 경우, 이는 장기간 자본 이득이며, 주당 10 달러 자본 이득에 대한 최대 세율은 15 %입니다. 1 년 또는 그 이하를 기다린 경우, 단기 이득이며 경상 소득과 동일한 세율로 과세됩니다. 주식을 구입 한 후에 주식이 무너지면 주식 공제를받을 수있는 자본 손실이 발생합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


두 번째 종류의 종업원 스톡 옵션을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스톡 옵션은 특별 IRS 규칙을 준수 할 경우 세금을 부과합니다. 귀하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이상을 기다려야합니다. 그런 다음 옵션으로 구입 한 주식을 판매하려면 최소 1 년 이상 기다려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바겐 세일 요소를 비롯한 모든 이익에 최대 15 %의 장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시장 가격이 $ 75 인 경우 주당 $ 50의 행사 가격을 지불하여 주당 25 달러의 할인 요소를 부여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주당 가격이 $ 10 ~ $ 85 상승하면 1 년을 기다려 주식을 팔게됩니다. 주당 35 달러의 총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고려 사항.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일반적으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주식을 매각 할 때만 세금 책임이 있습니다. 명심할 것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체 최소 세금의 적용을받는 경우 옵션을 행사하는 해에는 바겐 세일 요소에 대해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세금 공제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지만, 향후 세금 공제를 받아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운동을 한 후 1 년 이내에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을 판매 한 후 1 년 이내에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세금 공제 혜택을 잃게됩니다. 국세청 (IRS)은 옵션을 비 공인 주식 옵션처럼 취급합니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조지아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W D Adkins는 2008 년부터 전문적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는 비즈니스, 개인 금융 및 직업에 관해 씁니다. Adkins는 조지아 주립대 학교에서 역사와 사회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2009 년에 전문 저널 학회 회원이되었습니다.


사진 크레딧.


디지털 비전 ./Photodisc/Getty Images.


관련 기사.


tax_calculator.


더 많은 기사.


저작권 및 사본; Leaf Group Ltd., 모든 권리 보유.


주식 소유 프로그램을 현금화하는 방법.


더 많은 기사.


현금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대신 회사는 직원에게 회사 주식 또는 옵션을 주식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때가 있습니다. 회사 퇴직의 일환으로 직원 주식을 수령하거나 회사의 모든 소유권을 직원에게 양도하는 프로그램의 일부로받을 수 있습니다. 소유 주식은 회사의 미래 성과에 대한 지분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재무 상태가 좋을수록 주식 가치가 높아지고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주식을 소유하는 대신에 현금을 선호합니다. 주식을 현금화 할 수있는시기와 방법은 회사 규칙에 따라 다릅니다.


귀하가 회사의 종업원 주식 소유 프로그램에 귀속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회사는 직원이 주식 프로그램에 배당 된 100 %가되기 위해 보통 2 년에서 5 년의 특정 기간 동안 회사에서 근무해야하는 규칙을 설정합니다. 이 기간이 끝나면 귀하의 이름으로 된 회사가 보유한 모든 주식은 귀하에게 귀속됩니다. 이 가득 기간이 끝나기 전에 귀하는 귀하의 계좌에 일정 비율의 주식을 보유 할 자격이 있거나 전혀 보유 할 수 없습니다.


주식 판매 규칙을 읽으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없는 경우 회사의 인사 담당자에게 직원 주식 판매 규칙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더 이상 직원이 아닌 경우에만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전히 종업원이라면 주식을 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의 계획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식을 현금화 할 것인지를 표시하십시오. 비상장 회사의 경우 회사는 외부 감사인이 정한 가격으로 재고를 구매해야합니다. 필요한 서류 작업을 완료하고 수표를 기다립니다.


회사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경우 주식 중개인과 함께 주식을 나열하십시오. 투자자는 상장 주식의 다른 주식을 사는 것과 마찬가지로 주식을 살 것입니다. 증권 중개인은 귀하가 거래를 처리하는 수수료로서 귀하가받는 가격의 일정 비율을받을 것이고 나머지는 수표로 받게됩니다.


귀하의 주식에 대해받는 금액과 귀하에게 부여 된 주식 가격 (귀하의 원가 기준)을 소득세 신고서 소득으로 표시하십시오. 귀하는 정기적 인 수입으로 간주되는 모든 이익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스톡 옵션 행사 준비가되었음을 알려주십시오. 주식 옵션을 사용하면 지정된 금액의 주식을 지정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주식이 그 가격보다 오를 때까지 기다린 다음 할인으로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스톡 옵션에는 만료일이 있기 때문에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주식을 구매해야합니다.


가격이 유리한 가격으로 오를 때까지 주식을 붙잡고 팔아라. 옵션의 가치와 주식이 판매하는 가격의 차이는 귀하의 이익입니다.


세금 환급에 대한 귀하의 이익을 자본 이득으로보고하십시오. 당신은 그 이익에 대한 자본 이득세를 지불합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Cynthia Myers는 수많은 소설을 저술했으며 그녀의 논픽션 작업은 & # 34; Historic Traveller & # 34; & # 34; Texas Highways & # 34; & # 34; 의료 관행 관리 & # 34; Sam Houston State University에서 경제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추천 기사.


관련 기사.


무료 : Money Sense E-newsletter.


매주 Zack의 e - 뉴스 레터는 은퇴, 저축, 대출, 모기지, 세금 및 투자 전략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편집자 추천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Zacks 투자 연구.


A + Rated BBB입니다.


로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저작권 및 사본; Zacks 투자 연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와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6 년 이래로 S & amp; P 500 지수는 연간 평균 + 26 %의 세배로 3 배가되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6 년에서 2011 년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에 의해 조사되고 입증되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